2024-04-24 21:10 (수)
한국독점공식총판 퓨처쉐이퍼스, 3D 홀로그램 광고 스톤아일랜드 플로그쉽스토어 런칭쇼 성공적 진행
상태바
한국독점공식총판 퓨처쉐이퍼스, 3D 홀로그램 광고 스톤아일랜드 플로그쉽스토어 런칭쇼 성공적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8: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독점공식총판 퓨처쉐이퍼스는 3D 홀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는 하이퍼비전과 광고 시청자의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접목해 새로운 광고 솔루션을 선보여 스톤아일랜드 플로그쉽스토어 런칭쇼에 60대를 진행하고 이어서 아덱스행사에 15대로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큰 반응을 얻었다.

하이퍼비전은 회전하는 4개의 날개에 장착된 LED의 잔상효과를 활용해 홀로그램 영상을 공중에 구현하는 최첨단 영상장비로 하이퍼비전은 LED의 밝고 선명한 빛을 활용한 회전형 HD Display로써 콘텐츠가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충분히 전달하여 시각적 집중도를 높여준다.

또한 무선인터넷을 통한 콘텐츠 관리 툴은홍보 하려는 콘텐츠를 누구라도 손쉽게 유지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두 대 이상의 하이퍼비전을 활용하여 각각의 개별 모션 또는 전체를 활용한 통합모션 등 다양한 연출 기법을 적용함으로써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어 새로운 광고 매체로 광각받고 있다.

퓨처쉐이퍼스 이상민 대표는 "현재 광고는 3D 홀로그램을 바탕으로 광고효과를 극대화 하는 방향으로 급속도록 변하고 있다. 하이퍼비전은 고객의 주목도를 최고로 이끌어 낼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