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25 (금)
간편식사 대표 브랜드 랩노쉬, ‘마시는 식사’ 간편한 식사를 간편하게 구매 가능 GS편의점 입점 밝혀
상태바
간편식사 대표 브랜드 랩노쉬, ‘마시는 식사’ 간편한 식사를 간편하게 구매 가능 GS편의점 입점 밝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8: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식의 선두주자 브랜드 랩노쉬에서 대표 간편식인 ‘마시는 식사’제품을 GS편의점에 입점해 이제 더욱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랩노쉬는 마일드 라떼와 마일드 초코의 두가지맛으로 초코우유를 마시는 느낌으로 부족한 영양소와 한 끼 식사를 대용할 수 있게 제작되어 출시 이후 약 7개월간의 기간 동안 많은 지지를 받아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마시는 식사에는 노식이라는 우리에게 친숙한 이미지의 캐릭터가 있는데 노식이의 이름은 Know(알다)의 노 + 食(먹을 식) + -이의 ‘알고 먹자’라는 의미의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노식이는 마시는 식사에 새겨져 판매 중이어서 쉽게 제품을 확인할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마시는 식사의 GS편의점 입점은 여러 협업을 통해 이뤄졌는데 이 협업으로 가격을 인하하여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손쉽게 마시는 식사를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기존 구매를 하던 소비자는 물론 신규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랩노쉬의 관계자는 “마시는 식사 제품을 찾는 사람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더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GS편의점 입점을 결정했다. 앞으로도 노식이의 이미지처럼 친숙하고 한 발 더 고객에게 다가간 자세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