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15 (화)
르하임 스터디카페 구리수택점 이영교 점주 “스터디카페 업계1위 브랜드의 최다 가맹점 보유와 노하우가 창업준비에 큰 도움”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구리수택점 이영교 점주 “스터디카페 업계1위 브랜드의 최다 가맹점 보유와 노하우가 창업준비에 큰 도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8: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창업자 대부분의 고민은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창업의 기준과 오픈 후 실무부터 행정까지 다양한 준비에 있다. 예비 창업자가 직면하는 여러 가지 난제로 인해 창업을 계획하지만 섣불리 시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창업에 어려움을 해결하는 방법 중 하나로 프랜차이즈 창업을 말한다. 특히 오랜 경험과 시장조사 및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의 시스템은 성공 창업의 가능성을 높여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체계적인 창업 노하우를 보유한 브랜드의 선택 요소 중 가맹점의 수와 브랜드 운영 기간은 꼭 확인해야할 부분이기도 하다. 많은 가맹점은 가맹본부와의 높은 신뢰도를 뜻하고, 운영 기간의 정도는 경험과 안전성을 뜻하기 때문이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국내 최대 스터디카페 가맹점 보유와 안정적인 브랜드 운영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창업 실무요소를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국의 많은 가맹점주와 긍정적인 파트너쉽을 형성하며 창업 리스크를 줄이고 창업 후 안정적 수익을 도모하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구리수택점의 이영교 점주는 창업을 준비하며 이 같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경험과 운영의 안정성에 큰 만족을 느꼈다고 전했다. 또한, 무인 시스템을 통해 집안일과 병행할 수 있으며 큰 만족을 느낀다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영교 점주를 만나 그의 창업 스토리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조언을 들어봤다.

Q. 간략한 자기 소개글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르하임 스터디카페 구리수택점 점주 이영교입니다. 모바일 컨텐츠 관련 일을 쭉 했었고, 결혼 후 아이들을 키우며 조금씩 재택근무로 앱 기획일을 하다가 현재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창업하여 전업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Q. 스터디카페 창업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재택으로 일을 할 때 집에서는 집중이 되질 않아 몇 번 스터디카페를 이용했었습니다.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을 보며 스터디카페 창업이 사업적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Q.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르하임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창업 준비를 하며 여러 스터디카페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 스터디카페 브랜드 중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창립된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짧은기간 안에 굉장한 브랜드력과 마케팅의 파워를 알게되었습니다.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이유는 이런 시너지효과를 누리기 위한것인데 이런면에서  르하임스터디카페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르하임 스터디카페 8가지 차별화중 가장 만족하는 차별화는 무엇인가요?

A. 무인 시스템이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단순히 창업주가 매장을 관리하는데 큰 노동이 들어가지 않고 매장에 상주해있지 않다는 점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매장 외부에서도 관리가 가능하다는 편리성과 IOT로 매장내부 환경 또한 관리 가능하다는 점이 만족합니다.  또한 아이들을 케어하며 동시에 일을 해야 하니 시간을 유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꼭 매장에 나가있지 않더라도 관리가 가능한 점이 좋았습니다. 이 모두가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다년간의 브랜드 운영 경험에서 나온것이라고 생각합니다.

Q. 오픈 준비 기간중 르하임 가맹본부에 고마웠던 점은 무엇이고,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막상 창업을 시작 했지만 모르는 것도, 두려운 것도 많은 막막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르하임 가맹본부 임직원분들께서 정말 언제, 어떠한 것을 문의 드려도 다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사전예약을 준비할 때도 직접 몇 번씩 매장을 방문하셔서 최대한 도움 주시는 점이 감사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고 싶습니다.

Q. 앞으로 운영 계획과 예비 창업주 분들께 간략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A. 어제 수능시험이 있었는데 매장에서 수능 공부를 했던 학생들이 생각이 났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공부하느냐 고생한 학생들이 정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들면서 진심으로 응원을 하게 됐습니다.

앞으로 이 학생들에게 가졌던 마음처럼 르하임 스터디카페 구리수택점을 찾는 고객들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그들을 위해 준비하고 관리하면서 보다 편리하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고 싶습니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최근 170개 가맹점 계약을 완료하며 스터디카페 업계 1위 브랜드 르하임 성공창업 3대 팩트인 최대지원, 최다지점, 최고매출의 브랜드로써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다양하게 고객들을 만나는 가맹점의 운영 노하우와 그들을 지원하기 위한 가맹본부의 노력이 더해진 시스템을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업계 1위 브랜드로써 다시한번 자리매김 했다.

아울러,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1월 고양원당점에 이어 오는 12월에는 대방역점, 광주봉선점, 계양구청점, 공주신관점, 김해장유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있으며 스터디카페 창업 및 운영 노하우를 꾸준히 창업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연말 다양한 송년회 행사와 함께 11월21(목)부터 23(토)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만나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