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35 (목)
워치가드 차세대 방화벽, NSS랩 추천 제품에 선정
상태바
워치가드 차세대 방화벽, NSS랩 추천 제품에 선정
  • 길민권
  • 승인 2014.10.13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치가드 XTM 1525, 실제 상황 기반 비교 분석 테스트에서 성능 입증
워치가드 (지사장 백기욱)는 NSS랩(NSS Labs)이 최근 실시한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한 비교 분석 테스트에서 자사의 XTM1525가 차세대 방화벽(이하 NGFW) 추천 제품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비크람 파탁 NSS 랩 최고경영자는 “차세대 방화벽의 실제 성능 및 보안 효과에 대한 이해는 자사의 비즈니스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있어 굉장히 중요하다”며, “워치가드 1525는 테스트 과정에서 일관된 우회 및 보호 기능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스콧 로버트슨 워치가드 아태지역 부사장은 “워치가드 팀은 세계적인 수준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시장에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기울이고 있다. 이번 NSS랩의 테스트 결과는 업계 최고의 강력한 비용 및 성능을 지원하는 워치가드 플랫폼이 공격을 차단하는 데 있어 얼마나 효과적인지 보여준다”며 “이와 같은 써드파티 검증은 자사 고객들에게 업계선도의 솔루션을 채택했다는 확신을 심어준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XTM 1525는 서버 애플리케이션 대상 공격의 96.7 %,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 대상 공격의 98.7 %를 막았으며, 전체 공격의 97.8 %를 차단했다. 또한, 우회 기술은 모두 안정성 및 신뢰성 테스트를 통과함으로써 효과를 입증했다.
 
NSS는 워치가드 장비가 NSS 애플리케이션 컨트롤(Application Control)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통과했다고 밝히며, “NSS랩 테스트 결과, 워치가드 XTM 1525 v11.8은 다중 규칙으로 구성된 복잡한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정책을 정확하게 처리했으며, NSS 엔지니어들은 워치가드 장비가 올바른 애플리케이션을 적절히 판단하고, 정책에 기반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워치가드 관계자는 “XTM 1500 시리즈는 25 Gbps의 방화벽 쓰루풋과 10 Gbps의 VPN 쓰루풋을 제공한다. 워치가드 NGFW 및 통합위협관리(UTM) 어플라이언스와 동일하게 1500 시리즈는 수상경력이 있는 보안 가시성 툴인 워치가드 디멘션을 제공하며, 워치가드 디멘션은 주요 네트워크 보안 위협, 이슈 및 트렌드를 즉각적으로 격리 및 처리한다”고 설명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