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15 (목)
캠프마스터 화성점, 확장이전으로 캠핑트레일러 구입 시 통 큰 혜택 제공해 캠핑족의 눈길을 끌어
상태바
캠프마스터 화성점, 확장이전으로 캠핑트레일러 구입 시 통 큰 혜택 제공해 캠핑족의 눈길을 끌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과 삶의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워라밸(워크라이프 밸런스의 준말)’이 주요한 삶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여가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여가활동들 중에서도 캠핑이 인기를 끌면서 캠핑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캠핑아웃도어 진흥원에 따르면 현재 국내 캠핑 인구는 지난 2017년 기준 301만명을 기록했을 정도다.

캠핑을 즐기는 인구가 늘면서 캠핑트레일러나 텐트트레일러, 폴딩트레일러 등 캠핑트레일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캠프마스터 화성점이 캠핑족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캠프마스터화성점은 P4럭셔리 TYPE, P4 기본형, 미니카라반M2 모델 등 다양한 모델을 보유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P4 모델은 럭셔리형과 최고급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천정고가 높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텐트의 감성과 카라반의 고급화를 적용한 제품이다.

더불어 설치가 2분에서 5분가량 소요될 정도로 손쉬운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부채처럼 양쪽 날개를 접었다 펼 수 있는 접이식텐트형 트레일러로 일반 캠핑카와는 달리 개방된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곳곳에 수납공간을 배치한 세심한 배려가 눈길을 끈다.

또한 P4모델은 원하는 원단과 색상으로 쇼파를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양쪽 침실을 비롯해 거실과 소파에 총 4개의 조명이 달려있으며, 3단으로 밝기조절은 물론 조명별로 ON/OFF가 가능하다.쇼파도 침실로 전환이 가능해 성인 7명까지 넉넉한 취침이 가능할 정도로 취침공간을 넓게 확보하였으며,양쪽 침실 사이에 위치한 소파 밑에는 수납장을 배치했다.견인면허 없이 이용이 가능하고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며,운행이 편하고 안전하다.

M2모델은 경차로 견인이 가능할 정도로 실용적이며,견인면허가 필요하지 않다. 카고용과 캠핑용 차량 2가지로 생산되고 있으며,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안정적인 생산라인과 견고한 차체설계로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며,뛰어난 강성과 유지보수를 자랑한다. 국산제품이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을 갖췄으며 A/S가 용이하다.

차량의 후측에는 주방설비를 구축해 2구의 가스레인지가 포함되어 있어 캠핑의 질을 높여주고 있으며,이중도어 메쉬창을 배치해 겨울은 따뜻하고 여름은 시원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윗쪽에는 환풍기와 실내등을 설치하였으며 주방 위쪽에는 LED 조명을 배치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M2모델은 시트콤‘뻥꽝’에 방영된 바 있는 제품이다. 

모든 제품들은 맞춤설계가 가능해 본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음은 물론 소비자의 개성에 따라 다양한 옵션들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뿐만 아니라 신한, 국민 마이카의 연 4%초 전액 대출도 가능해 월 10만원대로 캠프마스터 주인이 될 수 있다.

한편 캠프마스터화성점은 화성시청에서 차량으로 약 10분거리에 위치하였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9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다.사전에 방문예약을 진행할 시 주·야간을 불문하고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캠프마스터는 화성점 외에도 지방에 다수의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거주지를 옮기더라도 빠른 응대는 물론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철 전문회사 K.S-Metal 의 안정적인 생산라인과 회사규모, GROOVE한 BODY 와 안정적인 차량구조덕분에 유지관리가 용이하며, 미국제품Benchmarkig을 통하여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견고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끝으로 캠프마스터 화성점 관계자는 “현재 화성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20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방문하는 고객에 한하여 발전기나 난로 등 캠핑용품을 무상으로 대여하고 있다”라며 “7~8년간 축적한 캠핑노하우나 제품사용법들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