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20 (목)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 지축역반도유보라 및 북한산두산위브 입주가구공동구매
상태바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 지축역반도유보라 및 북한산두산위브 입주가구공동구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6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논현푸르지오, 꿈의숲효성해링턴플레이스, 힐스테이트암사, 장위동래미안퍼스트하이 등의 수도권 대단지 아파트들에 새로이 신규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구전문업체들을 찾고 있는 이들도 크게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에 입점한 ‘바로크소파’가 지축역 반도유보라 및 북한산 두산위브 입주를 준비 중인 예비 입주자들을 위해 입주가구 공동구매를 진행 중임을 밝혔다.

입주가구 장만 시 주로 구매되는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원목가구 등 주로 브랜드가구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품목별로 상이한 할인율을 적용하되, 입주가구 외에 혼수가구로 애용되는 제품은 할인가구로써 더 큰 혜택이 제공된다. 때문에 해당 아파트는 물론 가정루원더서프스트, 지축역 반도유보라,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지축역 한림유보라 등의 단지에서도 단체방문이 이어지는 이유다.

대상 가구도 다양한 브랜드가구들을 준비해 쇼파나 거실장, 테이블 등 집에 꼭 필요한 가구들만 묶어서 판매하는 패키지 판매와 샤무드 쇼파, 아쿠아소파, 우드슬랩테이블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 및 북유럽가구에 대해서도 할인이 적용된다. 김포가구단지나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경유한 후 비교 구매를 하기 좋은 조건이기도 하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공동구매 진행아파트 단지 외에도 삼송이편한세상시티, 백련산sk뷰아이파크, 고덕그라시움, 일산원시티 등 서울 경기권 아파트 입주자들의 단체방문도 늘고 있어 단지별 공동구매 혜택도 꾸준히 준비하고 있으므로 금번 특가행사는 입주가구 준비 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