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05:00 (목)
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최대 47% 주말 특가전
상태바
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최대 47% 주말 특가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6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맞아 신혼침대와 이사침대로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각 유통업체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안하고 있다. 이에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전시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스마트바이에서 최대 47% 특가전을 개최한다고 알려왔다.

해당 업체의 이번 특가 이벤트는 유명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을 비롯해 썰타, 이스트맨하우스 등 미국 TOP 15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모두 포함되어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이현 침대 등 각종 인기 프레임도 특가로 제공되어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블라인드 테스트로 이미 잘 알려져있다. 해당 테스트는 브랜드나 가격 등 외적 정보를 노출하지 않고 몸에 편안한 침대를 2시간 가량의 1:1 컨설팅을 통해 객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업체의 관계자는 "자사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내 몸에 편안한 침대를 찾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100일 사용후 반품이 가능한만큼 국내에서 이용시 반드시 2달 내에 생산된 생산일자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스마트바이의 이번 미국 수입매트리스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나 각 지점별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