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25 (금)
입소문만으로 대박난 아이템, 노빅 스팀다리미
상태바
입소문만으로 대박난 아이템, 노빅 스팀다리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다리미 시장의 대세는 단연 스팀다리미라 할 수 있다. 일반적인 다리미보다 훨씬 편리하고, 안전하면서 일반 다리미 못지 않은 다림질까지 가능해 진 현재 스팀다리미의 인기가 일반 다리미를 압도하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사실 기존 스팀다리미는 단점 또한 적지 않게 지적받은 게 사실이다. 스팀력이 약해 다림질 자체가 잘 되지 않는다거나, 무거워서 손으로 오래 들고 있기 힘들거나, 물보충이 어렵다는 등 다양한 약점들이 지적되어 왔다. 

이런 상황에서 노빅스팀다리미는 기존의 스팀다리미를 뛰어넘는 성능과 편의성을 무기로 하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노빅스팀다리미는 이중 노즐구조로 되어 있어 스팀력이 일반적인 제품에 비하여 훨씬 강력하며, 덕분에 원활한 다림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성능을 강화시켰으면서도 무게는 기존 제품보다 오히려 줄였다는 것도 큰 강점이다. 특히 주부층 사이에서 무거운 스팀다리미는 사용이 불편할 뿐만 아니라 오래 사용할 경우 팔이나 어깨 통증의 원인으로 지목되었을 정도이나 본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가벼워 오래 들고 있어도 편하다는 평가다.

또한 노즐 입구만 돌리면 물보충이 가능한 간단한 구조, 1분이면 끝나는 예열시간에 간편한 세척까지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편의성을 무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비슷한 디자인의 타 제품에 비하여 물용랑도 큰 편인데, 180ml의 대용량을 자랑하여 한 번에 4~5장의 셔츠를 거뜬히 다림질할 수 있다는 것도 큰 강점이다.

10분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하여 한 번 보충으로 간단한 다림질을 끝낼 수 있으며, 물보충이 필요해도 여타 제품보다 훨씬 편리하게 보충을 할 수 있으므로 장기간 다림질을 할 때도 확실히 유리하다는 평이다.

뛰어난 성능, 가벼운 무게, 우수한 편의성 등 다양한 강점으로 무장한 노빅스팀다리미의 강세가 언제까지 지속될 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