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00 (금)
부평미용실 ‘더본헤어’, 기장 제약없는 시세이도 레이어드 C·S컬펌…‘실력과 경쟁력 자부’
상태바
부평미용실 ‘더본헤어’, 기장 제약없는 시세이도 레이어드 C·S컬펌…‘실력과 경쟁력 자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본헤어 제공
사진=더본헤어 제공

부평미용실 ‘더본헤어’에서 획기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로 기장 추가가 없는 제약 없는 시세이도 레이어드 C·S컬펌 할인이다. 

이번 이벤트는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때, 갑작스러운 기장 추가 비용에 대한 불만 사항을 부평미용실에서는 느낄 필요가 없다. 게다가 모발 손상 없이 확실한 컬링을 자랑하는 시세이도 레이어드 C·S컬 펌인만큼, 예약 후 방문은 필수다.

부평미용실 관계자는 “대다수 헤어샵에서 핵심 문제로 꼽는 게 바로 ‘기장 추가 금액 청구’다. 그렇기에 더본헤어에서만큼은 실력과 경쟁력을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이벤트는 어깨선이나 허리까지든 그 어떤 기장이든 추가 요금을 받지 않는 것뿐 것 아니라, 고객의 모발 손상을 강조해 고가의 클리닉을 강매하는 경우도 지양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게다가 소비자 입장에서 다시 한번 생각한 가격대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커트뿐만 아니라 펌, 염색 등도 모두 고려한 것으로, 실제 서비스를 이용한 이들 사이에서는 ‘합리적인 부평미용실’이라는 칭찬 일색이다.

특히, 더본헤어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가 실력과 정성이다. 이러한 마인드가 경쟁력이라고 굳게 믿기에, 디자이너의 젊은 감각과 함께 꼼꼼한 일대일 상담으로 머리에 대한 완성도를 더욱더 높이고자 노력 중이다. 

실제로 상담에서는 고객의 니즈 헤어를 빠르게 확인하며, 시술 중간중간 고객의 피드백을 받고 있다. 디자이너들은 건조한 두피, 곱슬머리, 손상 모발 등 여러 케이스에 대한 임상경험이 풍부하기에, 숙련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더본헤어는 역세권에 있으며, 아늑한 카페 같은 분위기로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을 받고 있다. 현재 주말 및 당일 예약은 받지 않고 있으며, 모든 상담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방문 고객들은 모두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