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00 (목)
핏분, 겨울철 홈트레이닝 운동을 위한 “접이식 실내 자전거 출시”
상태바
핏분, 겨울철 홈트레이닝 운동을 위한 “접이식 실내 자전거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트레이닝의 선두주자인 핏분이 이번에 유산소 운동에 효과적인 접이식 실내자전거를 출시했다. 신제품 접이식 실내자전거는 하체운동에만 집중되었던 기존 운동법과 다르게 손잡이 케이블을 이용해 상체와 복부운동도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신제품 접이식 실내자전거는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1단계는 접이식모드로 접어서 보관하기 편리하도록 되어있고 2단계 입식모드는 전신운동효과를 주며 3단계 좌식모드 하체 강화운동효과를 준다고 한다.

겨울철이 되면서, 집에서 하는 홈트 운동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나 바이크 종류가 인기가 많다고 한다. 접이식 실내 자전거에 이어 기존 스핀바이크도 눈길을 끌고 있다. 스핀바이크는 고강도 스피닝 운동이 가능하며, 칼로리 소모가 높아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핏분 관계자에 따르면 “겨울이 다가오면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기구를 선호하는 사람이 많아졌는데, 실용적이면서 편리하게 운동이 가능한 접이식 실내 자전거로 올 겨울도 모두 건강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은 핏분 공식홈페이지와 오픈마켓, 소셜, 종합몰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구를 이용한 운동영상은 핏분TV(유튜브, 네이버TV, 블로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핏분의 운동기구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FITBOON’을 통해 매일 업데이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