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05 (금)
셀럽들이 좋아하는 코트 ‘재이림’, 겨울시즌 맞아 시즌오프 세일 진행
상태바
셀럽들이 좋아하는 코트 ‘재이림’, 겨울시즌 맞아 시즌오프 세일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셀럽들이 즐겨 입는 코트로 유명한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몰 ‘재이림’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아우터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오프 세일은 매드클라운, 세븐팀 등이 방송에서 착용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품절 대란을 겪었던 F/W 남성 및 여성 코트를 비롯해 다양한 아우터 제품에 대해 15% 할인이 적용된다.

더치 디자인 위크 전시 및 2018년 런던 런칭 이후 단숨에 인지도를 끌어올린 ‘재이림’은 국내외 많은 셀럽들의 SNS에서도 자주 찾아볼 수 있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재이림의 스테디셀러인 롱코트 제품의 경우 패피들의 F/W 필수템으로 주문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정성이 가득 담긴 완벽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울 90%와 캐시미어, 나일론 등 혼방 이중지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질감과 컬러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가볍고 보온력이 좋아 한겨울까지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트렌치코트 디테일을 사용하여 디자인한 코트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코트로 활용하기 좋으며, RAW EDGE로 봉제하여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보풀이 독특한 무드를 연출한다. 

한편 재이림은 2018년 런던에서 론칭한 컨템포러리 아방가르드 룩을 추구하는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로, 아이덴티티와 퀄리티를 중시하며 매 순간 아름다운 옷을 디자인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다.

시즌 오프 세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재이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