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50 (수)
안전하고 건강한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 펫제이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김포,인천,일산,강남 호평
상태바
안전하고 건강한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 펫제이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김포,인천,일산,강남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7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자취를 시작하거나, 출산율이 저조해질수록 혼자 사는 1인가구가 늘어나고 있다.

가족을 만들기 위해 강아지들을 분양하는 가구도 쉽게 볼 수 있고, 거리를 다니다 보면 산책하는 강아지 한두마리쯤은 쉽게 볼 수 있는 천 만 반려동물 시대이다. 외로움을 떨쳐내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방법은 반려동물을 입양하는 것이다. 
여기에 더해 특유의 애교까지 자랑해 대중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는 반려동물인 만큼 신중을 기하여 결정해야 하는데, 최근 병든 강아지를 속여 분양하거나 순종견이 아님에도 순종견인 것처럼 꾸며 높은 분양가를 책정하는 등 다양한 사례들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강아지분양전문 애견샵은 많지만 그중 ‘펫갤러리아’와 ‘펫제이’는  국내 대 규모를 자랑하고, 강아지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믿을 수 있는 전국 강아지분양 업체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1~3층500평 대규모를 자랑하는 애견샵  ‘펫갤러리아,펫제이’는 항시 300여마리를 보유하며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말티즈, 토이푸들을 전문 메인분양으로 특수견종인 웰시코기, 닥스훈트, 슈나우져, 프렌치불독,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등 다양한 강아지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전문 켄넬을 통해 확보한 반려동물들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한 점도 다년간 호평을 받아온 이유다. 반려동물의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전문수의사가 직접 건강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주기적인 건강검진과 분양당일 추가적인 건강상태확인을 실시하고 있다. 분양당일 건강상태확인을 실시한 뒤 문제가 없는 반려동물만을 분양하고 있으며 김포,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남, 송도 등 각지에서 운영 중인 모든 매장들에서 동일하게 시행 중이다.

펫갤러리아는 전국에서 제일 큰 최대규모 분양샵으로 실내 또한 온도, 자동 냉난방, 환풍 시스템이 완비되있어 강아지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강아지들의 건강을 위하여  1견 1실 애견 전용 호텔장이 마련되어 강아지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청결한시스템으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펫갤러리아 관계자 강성혁씨는 “전문적인 애견관리사가 항시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자견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며 질병 발생률 0%를 위해 항상 노력한다.”, “건강하고 안전한 강아지 분양으로 인해  행복한 가족을 이루길 바란다” 고 밝혔다.

안전하고 건강한 강아지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펫갤러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