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10 (금)
소프트캠프-케이비제11호스팩, 합병 주총 승인
상태바
소프트캠프-케이비제11호스팩, 합병 주총 승인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15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서보안 분야 경쟁력 바탕으로 글로벌 사이버 보안 시장 공략 계획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와 케이비제11호스팩은 각각 임시 주주총회를 열어 합병을 원안대로 가결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소프트캠프는 다음달 코스닥 시장에 상장 예정이다. 양사는 다음달 5일까지 주식매수청구권 행사 기간을 거치는 등 합병 절차를 마무리하고 예정대로 12월 30일 합병 신주를 상장한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는 “코스닥 상장을 위한 양사의 합병에 찬성을 해주신 많은 주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최종합병까지 남은 일정을 잘 마무리해 투자자 여러분께 새로운 소프트캠프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소프트캠프 측은 코스닥 상장 후 4차 산업혁명에서의 스마트팩토리 공급망 보안사업, 클라우드 서비스 등의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해 신규 사업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자체 경쟁력을 제고해 글로벌 시장을 개척한다는 각오다.

케이비제11호스팩 관계자는 “문서보안 분야에서 차지하고 있는 안정적인 시장 지위, 오랜 업력과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도약하는 소프트캠프의 미래 성장성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