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35 (금)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체험단 동시에 가능한 플랫폼 '리뷰의힘' 런칭
상태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체험단 동시에 가능한 플랫폼 '리뷰의힘' 런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체험단 동시에 가능한 플랫폼 '리뷰의힘'이 런칭한다.

연이은 경기불황 악재로 인해,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주들이 신선한 마케팅 방법에 대해 직접적인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한다.

오늘날 연예인을 능가할 만큼의 높은 영향력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의 섭외나 SNS, 체험단사이트 통한 '온라인 마케팅'은 현대사회 마케팅수단이 필수조건이 되고 있다.

그런 관점에서 요즘, 생성된 신규 체험단사이트로 주목받고 있다고 하는 '리뷰의힘' 플랫폼에 대하여 많은 광고주 분들의 문의 및 의뢰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체험단 플랫폼 리뷰의힘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광고주와 인플루언서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직거래 사이트로, 광고주가 본인의 업체와 성향이 잘 맞을 것 같거나, 좋은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게 해줄만한 인플루언서를 직접 선택할 수가 있으며, 혹은 반대로 리뷰의힘 체험단사이트에 등록한 인플루언서가 직접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의 SNS컨셉이나 카테고리 분야 등에 대해서 적극적인 어필이 가능하다.

오늘날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으로 인해, 파워블로거나 유튜버가 아이들의 장래희망으로 손꼽히는 이유도 이들의 영향력에 이유가 있다.

관계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인한 성공시대가 미래의 일이 아닌 현재에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고 있는 현실에,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플랫폼 리뷰의힘의 앞으로의 성장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