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50 (금)
유튜버섭외 전문 'SP커뮤니케이션'에서 제시하는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상태바
유튜버섭외 전문 'SP커뮤니케이션'에서 제시하는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시장이 활성화 된 만큼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방법으로 상품을 노출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하루에도 수십가지의 상품들이 런칭되는 가운데 특별하게 돋보일 필요성이 있다면 가장 빠르고도 임팩트 있는 방법이 바로 좋은 모델을 활용 하는 것이다. 

과거 신문, TV광고, 라디오 위주로 광고 채널이 활용 되었을 때는 배우, 연예인, 가수 만을 모델로 기용했으나 현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부터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사이트까지 다양한 플랫폼이 떠오르면서 제품에 적합한 모델과 광고 방법을 찾는 것이 다양해졌다. 

특히 광고주의 이목이 집중 되는 것은 유튜브크리에이터를 통한 마케팅이다. 기존 유튜브 마케팅의 방법은 스낵비디오를 제작해 자체 광고 집행 하는 것 그리고 보통 기업 채널을 관리 하는 것으로 나뉘어졌다. 하지만 최근 들어 유튜브크리에이터의 도움을 받아 상품의 이미지에 적합한 방법으로 광고하는 것이 각광받고 있다.

위에 나열 한 유튜브 광고 방법과 유튜브섭외를 전문으로 하는 에이전시가 있다 ' SP커뮤니케이션 '은 제품과 서비스에 가장 알맞은 크리에이터를 광고주와 연결 해 준다. SP 전문가가 직접 선별하여 추천하고 적합한 리스트를 작성 해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유튜버 들과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해 고민하는 이들에게 더욱 부담 없는 선택이 될 수 있다. 

또한 SNS채널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려면 1순위로 꼽는 것이 인플루언서섭외 인스타그램마케팅이다. 육아, 뷰티, 푸드 할 것 없이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팔로워들에게 보여지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또한 아주 큰 영향력을 발휘하게 된다. 에스피커뮤니케이션의 관계자는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하려면 상품을 돋보이게 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인플루언서를 발굴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케팅 경쟁이 심해지는 만큼 좋은 유투버들과 인플루언서를 만나기 위해서는 넓은 풀이 있는 곳을 선택 하는 곳이 좋다." 고 말했다. 

상품과 적합한 이미지의 유튜버섭외 및 인플루언서들을 만나 제품을 광고하고 싶다면 SP커뮤니케이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