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35 (목)
알파인 공기청정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파인 공기청정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 업체 알파인코리아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맞아 우주기술 인증을 받은 알파인 프레시에어와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G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15일 전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이와 함께 미세먼지의 위협도 증가하고 있다. 미세먼지는 WHO에서 지정한 1급 발암물질로 미세먼지라고는 하지만 미세먼지에는 자동차 배기가스나 공장 매연 등 매우 다양한 휘발성 유기화합물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물질들은 입자가 매우 작기 때문에 인체에서도 거르지 못하고 폐와 혈관으로 침투해 악영향을 끼치게 된다.

이에 알파인코리아는 “프레시에어에 탑재된 공기정화기술인 액티브퓨어 기술은 많은 가정과 사업장에서 사용되며, 미세먼지나 새집증후군 등 다양한 유해물질에 대해 제거가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알파인코리아의 이 액티브퓨어 기술은 미국 NASA의 연구진들에 의해 개발되어 상용화 되었으며, 우주재단(Space Foundation)으로부터 우주기술 인증과 우주기술 명예의 전당에 오른 혁신적인 공기정화 기술이다.

알파인코리아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그 입자가 매우 작아 실제로 인체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이 유해물질들을 HEPA필터로도 거르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하지만 액티브퓨어 기술은 아무리 작은 입자라도 특수 정화이온으로 이를 직접적으로 분해하여 무해하게 물성을 바꾸어 준다.”고 전했다.

액티브퓨어 기술이 탑재된 프레시에어와 휴대가 가능한 다목적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G는 각종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11월 12일부터 24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