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10 (화)
위례 성남 강아진분양 전문샵 ‘바우스토리’ 수능혜택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위례 성남 강아진분양 전문샵 ‘바우스토리’ 수능혜택 이벤트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가족화와 더불어 출산연령이 늦어지고, 소득이 높아지면서, 1990년대부터 우리나라에서도, 개나 고양이 같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 그리고 10년이 지난 지금, 애견 인구 '천 만 시대'를 돌파 했는데 5가구 중 1가구는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는 셈이다.

반려견 수명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고 이러한 이유 때문에 애견분양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점은 반려견 들의 건강이다. 이러한 반려견의 트렌드를 맞춰서 성남강아지분양샵 ‘바우스토리’ 는 상담을 통한 고객과 1대1 맞춤 서비스로 반려견들의 건강과 위생을 가장 최우선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뢰도가 높고 청결한 애견분양 브랜드이다. 정직한 분양방법 으로 고객들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꼼꼼한 분양절차를 통해서 분양이 가능하다.

현재 많은 분양샵 업체들이 아직도 가짜 혈통과 이른바 강아지공장으로 불리 우는 비위생적이고 건강이 좋지 않은 강아지들을 분양하고 있다. 그러나 위례강아지분양 바우스토리는 전문견사 안심분양 으로 전문가가 철저하게 관리한 100% 순수 혈통 견만으로 전문 브리더의 켄넬 애견분양 시스템으로 도입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분양방법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높은 분양률과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성남강아지분양 ‘바우스토리’ 에서 입양이 가능한 견종은 포메라니안과 치와와, 푸들, 비숑프리제, 말티즈, 말티푸 등등 특수 견 까지 예약분양이 가능하다고 하며 특수 견은 자세한 문의 후 진행해야 한다. 

또한 위례강아지분양 ‘바우스토리’는 실제 분양 후기도 100% 실물사진과 동영상으로 고객들을 속이지 않으며 매장방문 시 정확한 상담이 진행되며 단계별 분양절차를 통해서 직접 눈으로 확인 후 건강상태 확인 후 건강한 강아지들로만 분양 진행이 되며, 매장분양 뿐만 아니라 온라인 분양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지방, 제주, 해외운송까지 가능하며 ‘바우스토리’ 의 모든 견종은 종합검진 후 분양이 이루어진다.

또한 365일 24시 실시간 예약상담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시간에 제약 없이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없는 고객들도 언제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문의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입양한 강아지가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리면 전액환불까지 가능한 보증 서비스로 확실한 다른 곳들과 차별화된 건강서비스가 있다.

게다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11월 이벤트까지 있는데 11월 수능의 달을 맞아 특별 분양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남강아지분양 ‘바우스토리‘ 관리자는 ‘수능준비 하느라 몇 배로 힘들었던 달이었던 만큼 결실의 의미와 함께 축하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내용은 수험표 지참 시 분양가에서 할인된 가격과 애견용품 풀세트 까지 선물로 증정하며, 꼭 수험생들이 아니더라도 분양가 할인과 애견용품 증정과 분양받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호텔서비스 까지 지원 받을 수 있는 합리적이고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이나 이벤트, 서비스 문의는 위례강아지분양 전문샵 ‘바우스토리’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