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3:25 (수)
오산 호텔사무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패스트 힐링’
상태바
오산 호텔사무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패스트 힐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일상 속 짧은 시간 내에 간단한 방법으로 휴식을 취하는 ‘패스트 힐링’이 인기를 끌면서 이에 초점을 맞춘 국내 호텔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패스트 힐링은 큰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 취미 생활이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업무 스트레스가 많이 쌓인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 대에 틈틈히 휴식을 취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호텔 업계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시설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고 있다.

오산에 위치한 호텔사무실 역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며 ‘패스트 힐링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대실 연장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호텔 이용객들을 위한 무료 조식 공간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산역과 근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장점까지 갖춘 곳이다.

호텔사무실 전 객실에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헝가리 구스 다운 침구류를 구비하여 편안한 숙면과 아메리칸 스탠다드 제품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욕실을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보여진다.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을 위한 커플 PC가 마련되어 있어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간과할 수 없는 부분이다. 이외에도 비즈니스 이용객들을 위한 구김 방지 스타일러와 최신 안마의자가 설치되어 있어 업무적인 피로를 덜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호텔사무실 관계자는 “앞으로 패스트 힐링 시장이 더 커질 것으로 전망한다” 라며 “빠르고 간편한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에 맞춰 앞으로 더 다양한 방식의 휴식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