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00 (토)
웨딩박람회 매일 개최하는 다이렉트 스드메 전문 라파엘웨딩, 스드메 가격 77 초특가 론칭
상태바
웨딩박람회 매일 개최하는 다이렉트 스드메 전문 라파엘웨딩, 스드메 가격 77 초특가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년간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는 라파엘웨딩이 직거래로 진행되는 웨딩박람회를 매일 개최하고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알뜰한 스드메 패키지를 제시하는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다이렉트 웨딩샵이다. 웨딩촬영 45가격대 이벤트와 스드메 토탈패키지 77가격대 신부 웨딩 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는 직접 웨딩드레스를 제작하고 웨딩플레너, 웨딩드레스샵 등의 중간 수수료가 빠지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스드메 예약이 가능하다.

라파엘웨딩은 이곳저곳 옮겨다니는 복잡한 웨딩박람회가 아닌 예약제로 운영이 되며 한자리에서 스드메는 물론 한복대여, 웨딩홀 추천, 여행사 등의 결혼준비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라파엘웨딩이 주목 받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받기 전에 결혼식날까지 모든 추가비를 모두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결혼식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으며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상담하고 피팅 후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 때 계약을 하는 서비스와 직접 보면서 스드메 상담이 된다는 점이다.

라파엘웨딩 스드메는 흰색 깨끗한 웨딩드레스1벌 +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 일체 포함이다. 추가비로는 도우미비용, 원본CD등이 별도이다.

라파엘웨딩 디자이너의 경력은 41년 경력의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실시간 스드메 무료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청담동 웨딩샵 직거래 웨딩박람회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 상품 내용과 웨딩홀추천, 한복샵추천, 신혼여행 청첩장 등도 무료웨딩컨설팅 상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