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5 (토)
양천미용학원 ‘강서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JDB엔터테인먼트 주최 리뉴얼기념 첫 현장실습
상태바
양천미용학원 ‘강서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JDB엔터테인먼트 주최 리뉴얼기념 첫 현장실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44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네트워크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잘 알려진 ‘강서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지난 11월 8일 JDB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리뉴얼기념 현장실습을 처음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프랑스 본교 인증을 받은 바 있는 뷰티아카데미 아뜰리에는 소수 정예 1:1 개인 맞춤 수업으로 미용국가자격증 합격률이 98%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이들의 수강 시간을 최대한 배려하기 위해 평일반과 주말반 병행으로 단기간 효율적인 수업 참여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피부와 네일아트, 헤어, 메이크업 과목에 대해 입시반과 국가자격증반, 실무반 등의 다양한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원하는 과정을 실속있게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이러한 강서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의 이번 첫 현장실습은 패션모델들의 화보 촬영이었으며, 3년 동안 트레이닝을 받아온 강서아뜰리에의 프로학생들이 단독으로 헤어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진행해 매우 만족스러운 촬영 일정이 진행되었다.

강서와 목동미용학원으로도 유명한 ‘강서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김소연 원장은 “아뜰리에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것을 계기로 모든 학생들을 프로로 만들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을 필요로 하는 현장이면 어디든 달려가겠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다양한 뷰티 수업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강서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양천구와 강남, 신촌, 이대, 홍대, 목동 등 지역에 강서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를 더욱 널리 알리고 활성화 시키고자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수강료와 최고의 강사진으로 가성비 높은 뷰티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어 뷰티세계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