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0 (금)
지스타 2019 베일 벗은 스카이피플의 미래 파이브스타즈 상세 내용 공개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스타 2019 베일 벗은 스카이피플의 미래 파이브스타즈 상세 내용 공개 및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피플(Skypeople, 대표 박경재, 이하 스카이피플)’은 지스타(G-Star)2019 현장에서 모바일 수집형 RPG 게임 ‘파이브스타즈(FiveStars)’ 공개하며 관람객과 소통하고 있다.

 

‘파이브스타즈’는 서양 판타지를 소재로 하며 게임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 및 아이템을 수집하고 다른 유저들과 전투(PvP)를 펼친다. 그리고 각 캐릭터 간 상성 이해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하며, 대규모 공성전, 지역 점령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도 포함된 전략형 수집 RPG 게임이다.

‘스카이피플’은 부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스타 2019를 찾은 관람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피플’은 벡스코 전시장 앞 야외 광장에 BTC 부스를 설치하여, ‘스카이피플’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플레이존에 배치된 기기로 직접 플레이가 가능하며, 코스튬 플레이 체험존에서 코스튬 플레이 모델과의 사진촬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이브스타즈’ 게임 플레이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제닉스 의자 ▲페이커 마우스 ▲커세어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