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05 (금)
MSB 디지털 통화 거래 라이센스 획득
상태바
MSB 디지털 통화 거래 라이센스 획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Xinbi Global Station Exchange는 공식적으로 미국 MSB 가상 화폐 발행 사업 라이센스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MSB는 가상통화 외화 거래소인데, FinCEN (재무부)에 속하며 금융 범죄 집행국 (Financial Crime EnforcementBureau)의 계열사인 Money Services Business의 약자다.

규제 대상은 금융 서비스 관련 비즈니스 및 회사이고, 감독 범위에는 국제 송금, 외화, 통화 거래 / 전송 (디지털 통화·가상 통화 포함), ICO가 포함된다.  

여행자 수표 및 기타 서비스의 발행, 선불 품목 제공 및 발행 관리, 디지털 자산 관련 사업은 라이센스를 취득해야 하는데, 디지털 자산 레지스터,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체인 블록 브라우저와 휴대 전화 APP 지갑 등 다양한 새로운 글로벌 환율 스테이션 및 블록체인 관련 프로젝트 개발  카테고리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미국의 법적 대리인을 얻으려면 라이센스를 취득해야 한다.

오랫동안 ‘금융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부를 더 자유롭게’ 한다는 사명을 가진 세계 최고의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는 ‘고객 우선’ 서비스 개념을 고수하며 전 세계 사용자에 게 안전, 전문성, 무결성 및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시에 ‘싱가포르’라는 중국 이름에는 여러 계층의 의미가 포함되어 있으며 새 통화가 거래되고 새 통화가 거래되며 새 통화가 SGD에 배치된다. 기존 Xinbi 글로벌 스테이션 전체 레이아웃 유동성 서비스, 혁신적인 디 블로킹 서비스, 블록체인 리서치, 투자 비즈니스, 자산 관리 및 대체 비즈니스의 6가지 부문이다.즉, 국가의 공식 라이센스를 획득 할 수 있으며, 거래소 자체의 정치적 강점 및 신용동등성, 심지어 자연적 심사 방법도 반영 할 수 있다. 사용자에게는 규제 조건에 따른 준수가 큰 도움이 되므로 사용자의 투자가 법적으로 보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