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50 (화)
내일투어에서 추천하는 겨울 장기여행지 동남아 한달살기 여행지 – ①단거리 편
상태바
내일투어에서 추천하는 겨울 장기여행지 동남아 한달살기 여행지 – ①단거리 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인기 동남아 여행지 4곳 선정
- 내일투어의 ‘한달 살기 여행’ 예약 시 일정 계획, 투어 예약, 숙소, 비상시 케어 서비스 제공

입동이 지난 요즘 바람의 차가움으로 부쩍 겨울이 다가오는 것이 느껴지는 요즘, 겨울의 문턱에서 따뜻한 온기를 바라는 이들을 위해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에서 겨울의 칼바람을 피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동남아 지역 한달살기 여행지를 추천한다.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따뜻한 기온은 물론 저렴한 물가로 한달살기 만족도가 높은 곳들만 엄선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동남아시아는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열대의 자연환경과 저렴한 물가, 편리한 인프라가 갖추어져 있어 처음 장기적인 여행인 한달살기를 경험해보려는 사람에게 추천되는 곳이다. 최근 한달살기 여행의 관심이 급증하였는데 EBS <말을 걸어볼까? 동남아 살아보기> 프로그램에서도 다양한 배우들이 현지에서 직접 생활하면서 실제로 피부로 느껴본 동남아의 매력을 소개하고 있다. 방송을 보며 재미와 호기심이 들었다면, 용기를 내 한 번쯤은 장기여행을 동남아로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유독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겨울에는 우리에게 익숙하면서도 다채로운 맛의 음식에 매력이 넘치는 동남아에서 더욱 풍요로운 한달살기 여행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다양한 맞춤 여행상품과 코디네이터의 도움을 통해 여행에 대한 걱정을 덜고 편하게 ‘한달살기’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 태국 음식 마스터하며 치앙마이 한달살기
한달살기 열기가 식지 않고 있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여행하면 생각나는 것은 단연 맛있는 먹거리이다. 내일투어에서는 태국 음식을 마스터하며 한달살기를 할 수 있게 돕는다. 도시 곳곳에 가득한 수준급 카페와 맛집을 방문해보며 나만의 핫플레이스를 찾아보는 것도 여행의 하나의 재미가 된다. 매주 1회씩 치앙마이 음식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니, 그곳에서 치앙마이 생활에서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고 전 세계에서 모인 친구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도 만들어볼 절호의 찬스이다.

- 베트남 음식과 함께하는 고멧 힐링 투어
 대표적인 인기 휴양지인 베트남은 장기적으로 특별한 경험을 하며 한달살기를 원한다면 적극 추천한다. 내일투어 호이안/다낭 베트남 한달살기 상품은 현지 음식을 맛보고 배우며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음식 관련 투어가 매주 제공되어 다채로운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음식 투어뿐만 아니라 마사지, 보트, 자전거 투어 등의 활동도 함께 포함되어 전 세계에서 온 친구들과 소통하고 먹고 여행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기 좋게 구성되어 있다.

- 요가와 힐링으로 가득 채운 발리 한달살기
전 세계 여행자들의 베스트 여행지 중 하나인 아름다운 섬 발리 또한 빼놓을 수 없는 한달살기 대표 여행지다. 요가 스쿨이나 서핑 클래스에 등록해 한국에서 배우기 힘든 두 가지 활동을 여행 기간 동안 배워 남들보다 앞선 실력을 갖출 수 있다. 발리를 구석구석 탐험해볼 수 있는 핵심 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되니 발리의 다양한 모습을 두 눈 가득 담아보기에 좋은  기회이다.

- 영어와 친해지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한달살기
겨울방학을 활용해 영어공부도 하고 여행도 하고 꿩 먹고 알 먹기 정말 좋은 쿠알라룸프르 한달살기. 다양한 인종과 종교가 어우러진 쿠알라룸푸르만의 이색적인 환경과 문화를 체험하여 눈도 트이고 영어와도 친해질 수 있다. 해외 경험도 하고 언어능력도 높일 수 있는 일석이조 한달살기인 이 상품을 주목하자.

한편, 내일투어의 한 달 살기 여행은 현지 숙소 예약 외 현지 일정 계획, 원하는 투어 예약 대행, 주변 관광지 안내, 쇼핑몰, 마트, 렌터카 및 교통편 이용, 병원 및 관공서 정보 등 폭넓은 종합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도 추가적으로 안전을 위한 24시간 비상 연락망을 운영해  안심되는 한달살기가 가능하다. 혼자 장기여행을 떠나는 것에 두려움으로 진행을 고민했던 사람이라면 내일투어와 함께 이번 겨울을 따뜻하고 특별하게 보내보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