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5 (금)
김포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프리미엄 가구 할인가에 선보여
상태바
김포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프리미엄 가구 할인가에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장→소비자의 유통단계로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제외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퍼시픽하우스'가 최신 트렌드에 맞춘 가구와 신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3층 규모의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친환경 원목가구, 기능성 패브릭 소파, 천연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어 비교해 볼 수 있으며,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장수돌침대', '비욘드 릴렉스', '킹코일침대'의 제품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그중에 세라믹 식탁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품목으로 꼽히며, 천연 광물과 점토,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과 고압 가공으로 내구성과 강도가 뛰어나며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위생적이고 관리가 쉽다.

또한 고급스러운 텍스쳐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주방 연출이 가능하여 인기가 높은 것으로 보인다.

김포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세라믹 식탁이 전시되어 있으며,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스페인 천연세라믹 브랜드 ‘이날코(Inalco)’, 이태리 '가드니아(GARDENIA ORCHIDEA)'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세라믹 식탁은 상판 텍스쳐, 두께, 프레임, 사이즈 등 고객의 니즈에 맞게 100%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가구는 우리가 매일 사용하고 어쩌면 피부 가까이 사용하는만큼 소재를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해야 하는데 퍼시픽하우스는 친환경 등급의 원목과 천연 오일을 사용하며, 유럽 섬유품질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의 기능성 패브릭 원단과 친환경 소파 본드를 사용한 소파 등 친환경 가구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양곡 IC를 나와 직진 3km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톡톡,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