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40 (토)
닥터데이즈 천연성분 과일 세정제 칼슘파우더 출시
상태바
닥터데이즈 천연성분 과일 세정제 칼슘파우더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09: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욕실 베란다 벽 곰팡이 제거 곰팡이 제거제로 일상에 집중한 기업 닥터데이즈에서는 15일, 안심하고 천연 성분으로 야채와 과일의 잔류농약을 살균 세척하는 과일세정제 칼슘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데이즈의 천연 과일 세정제 칼슘파우더는 물에 담가 톡톡 뿌려놓으면 과일 야채 속에 과일 야채 속 균들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신선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벗겨내는 것 없이 그대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 야채와 함께, 최근 껍질 속 영양분을 생각하여 함께 먹는 경향이 있는 과일 등은, 가정에서는 주로 베이킹 소다 계열의 세척제나 식초에 씻어
섭취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일반적인 수돗물, 식초, 베이킹 소다 등은 농산물의 잔류 농약 제거율이 50%대에 불과하여 과일 야채 속 농약의 제거 효과는 베이킹 소다나 식초를 사용하더라도 수돗물에 담가 놓는 것과 큰 차이가 없다고 알려져 있다.

닥터데이즈 천연 과일 세정제 칼슘파우더는 천연 굴 껍질 100% 성분으로 물에 녹는 화학 성분의 세정제와는 다르며 과일 야채의 잔류 농약과 유해물질을 굴 껍질의 이온화 칼슘만으로 제거하는 제품이다. 우리가 섭취하는 과일 야채의 표면에는 잔류 농약과 같은 유해 물질이 붙어 있는데, 이를 국내산 통영 굴껍질 속 이온화 칼슘이 수산기와 만나 알칼리성 성분으로 바뀌며 표면의 유해 잔류 성분을 제거하게 해 주는 원리로 작용한다. 이 과정에서 식품의 신선도와 저장성은 더욱 올라가게 된다.

껍질이 연한 딸기나 상추 등의 과일이나 야채를 천연 성분으로 안전하게 세척하고 싶다면 물에 담가 가볍게 한 번 뿌려 3분에서 5분 정도 담가두면 되며 표피가 단단한 사과나 고구마 같은 경우 5분에서 10분 정도 충분히 담가두면 효과가 올라간다. 물에 녹지 않는 굴 껍질의 특성 상, 담가둔 후에는 흐르는 물에 다시 한번 헹궈 주는 것이 좋다. 
.
천연 성분으로 제작된 제품이기 때문에 과일 야채뿐 아니라 유아식기 등 유아 용품을 세척하는 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 아기 식기 등, 유아 용품을 천연 재료로 세척하고 싶은 가정에서는 소독과 살균에 도움을 주는 닥터데이즈 과일세정제 칼슘파우더를 사용하여 물에 담가 세척, 소독하면 된다. 

닥터데이즈 과일세정제 칼슘파우더는 과일 야채뿐만 아니라 유아 제품 등에 사용하여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환경과 안전을 생각하는 가정에 대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상에 집중한 기업 닥터데이즈는 욕실 베란다 벽 곰팡이 제거로 유명한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 일반형 블루와 레드, ▲통돌이 세탁기 청소와 드럼세탁기 청소로 많은 관심을 받은 닥터데이즈 세탁조 클리너, ▲그리고 자연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주방 후드 기름때 제거를 돕는 닥터데이즈 다목적 세정제 다목적 클리너에 이어 ▲100% 천연성분으로만 이루어진 과일 야채 세정제 칼슘파우더를 출시하며 기본에 집중한 생활 일상 용품 브랜드로 자리를 굳혔으며 과일 야채를 천연성분으로 세척하는 닥터데이즈 칼슘파우더 과일 야채 세정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닥터데이즈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