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20 (금)
‘비츠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닥터드레 파워비츠프로의 뒤를 이을 이어폰으로 주목… “3차 완판 기념 이벤트”
상태바
‘비츠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닥터드레 파워비츠프로의 뒤를 이을 이어폰으로 주목… “3차 완판 기념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블루투스 이어폰의 편의성이 널리 알려지며 국내 무선이어폰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닥터드레 파워비츠프로, jbl free x, 제이버드 런 XT 등 고가의 브랜드 제품부터 가성비를 내세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데일리랩이 ‘비츠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기간한정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이 모이고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LED 무드라이팅 블루투스 스피커도 무료로 제공된다.

 

수 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친 비츠리버 블루투스 이어폰은 국내 최고 사양의 음향 칩셋이 탑재돼 닥터드레 블루투스 이어폰 등 유명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 없다. 언제 어디서든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감도 듀얼마이크로 뛰어난 통화 품질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가 높다.

 

비츠리버 블루투스 이어폰은 7.9g 가벼운 무게와 실제 귀 모양을 고려한 Ear-hooks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 시 귀에 단단하게 밀착한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장시간 착용에도 신체적 부담이 없으며 안정감이 우수해 헬스나 골프 등 비교적 움직임이 적은 스포츠부터 러닝, 암벽등반, 등산, 승마 등 과격한 움직임을 요구하는 스포츠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케이스도 눈여겨볼만하다. 케이스 내 LCD 화면이 탑재되어 있어 단순히 뚜껑을 여는 것만으로도 케이스와 이어폰 배터리 잔량을 한 눈에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PX4 방수등급으로 땀이나 빗물 등에 의한 고장 우려가 없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데일리랩 관계자는 “현재 비츠리버 3차 물량 완판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비츠리버는 각종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일상생활 중 스포츠를 즐기는 현대인들이라면 꼭 구비해야 할 운동 필수품이다”고 전했다.

 

데일리랩에서는 기간한정 파격 이벤트 외 포토구매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포토구매평 작성 시 100% 당첨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하고 베스트 리뷰 선정 고객에게는 닥터드레 솔로3 헤드셋을 무료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데일리랩’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