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05 (토)
글로벌브랜드 폴프랜즈, 자기주도형(아이주도) 유아동 양말 “원사이즈삭스” 출시
상태바
글로벌브랜드 폴프랜즈, 자기주도형(아이주도) 유아동 양말 “원사이즈삭스”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2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폴프랜즈’가 유아동 자기주도형 ‘원사이즈삭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폴프랜즈는 아동, 여성, 남성 등 다양한 사이즈의 양말을 폴프랜즈만의 신기술력으로 새롭게 만들어 사이즈가 다양한 가정에서 원사이즈로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온 가족이 사이즈에 관계없이 함께 착용 가능한 원사이즈 삭스 제품으로 출시해 최근 ‘국민양말’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폴프랜즈의 자기주도양말(아이주도)은 아이 스스로 양말을 신을 수 있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기존 양말에 비해 촉감을 매우 부드럽게 제작한 것이 특징으로 폴프랜즈 만의 기술로 신축성과 복원력을 높인 ‘원사이즈양말’로 제작되어 아이 누구나 스스로 사이즈에 관계없이 편하게 양말을 신을 수 있게 제작되었다.

폴프랜즈 관계자는 “유아동 아이들이 양말을 혼자서 신는 습관에 도움을 주는 원사이즈 양말로 아이 스스로가 편하게 신을 수 있게 원사이즈로 제작되었다.”고 말했다.

폴프랜즈 자기주도(아이주도) 원사이즈양말은 유아 원사이즈(1세~7세 100~190mm), 키즈 원사이즈(7세~성인 190~250mm)로 나눠져 아이들이 나이, 사이즈에 관계없이 신기 편안하고 발이 성장하더라도 발이 불편하지 않게 제작되었다. 즉 기존에 있던 유아동양말의 사이즈를 없앤 신기술 양말로 국내외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자기주도이유식, 자기주도학습 등 유아동들이 직접 스스로 사용할 수 있고 학습할 수 있도록 습관에 도움을 주는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양말로는 세계 최초로 아이 스스로 신기 편한 ‘원사이즈양말’을 선보여 양말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폴프랜즈 자기주도양말은 폴, 캐롤, 줄리아, 바니, 메이슨 등 총 5가지의 시리즈로 출시되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로 아동은 물론 성인까지 소장하고 있는 의상에 매치가 편안한 양말 제품이다.

폴프랜즈 민형미 대표는 “이미 해외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원사이즈양말’을 국내시장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더불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2020년까지 전세계 60개국에 브랜드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현재 백화점, 면세점, 유아동편집숍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