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15 (금)
알바천국 수험생이벤트 ‘인생 첫 알바는 알바천국에서’
상태바
알바천국 수험생이벤트 ‘인생 첫 알바는 알바천국에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막 끝낸 이 시점, 수많은 수험생들이 수능이 끝나면 가장 하고 싶은 일 1순위로 아르바이트를 뽑았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 〮 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사이트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수능을 본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두 배로 지급하는 수험생이벤트 ‘알린이 천국’을 이번 달 14일부터 시작하여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린이란? 알바어린이의 줄임말로, 이번 수험생이벤트는 알바천국을 통하여 인생 첫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수험생 100명을 추첨하여, 첫 알바 지원 응원금으로 1인당 최대 100만 원의 아르바이트비가 지원 된다.

해당 이벤트는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린이 천국’에 접속한 뒤 이벤트 참가하기 버튼을 누른 뒤 첫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한 달간의 근무를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알바천국 ‘알린이 천국’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출근 도장을 매일 찍거나, SMS, 이메일 수신 동의 및 푸시 알람을 켜두면 당첨 확률은 더욱 올라간다. 

수능 후 인생 첫 아르바이트를 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용돈 마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 이번 수험생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알바천국 관계자는 설명했다.

자세한 수험생이벤트 ‘알린이 천국’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