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5 (목)
보상형 소셜미디어 포레스팅, 구글 플레이스토어 급상승 앱 1위 기록
상태바
보상형 소셜미디어 포레스팅, 구글 플레이스토어 급상승 앱 1위 기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앱스토어 소셜 네트워킹 카테고리 5위 기록

보상형 소셜미디어 포레스팅(FORESTING)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새로운 형태의 온디맨드 비디오 서비스 ‘영상메시지카드’를 출시하면서 크리에이터와 유저들의 회원가입과 참여가 늘고 있다.

‘영상메시지카드’는 유저가 사연을 보내면 크리에이터가 그 사연에 맞춰 축하, 응원, 위로 등의 메시지를 영상, 노래로 만들어 선물해주는 형태의 새로운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한 유저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크리에이터는 새로운 형태의 수익과 인지도를 얻을 수 있어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포레스팅 관계자는 ‘영상메시지카드 출시 후 1일 신규회원가입 인원이 대폭 증가하였으며, 1일 등록되는 콘텐츠 수 역시 30,000건을 넘어가고 있다.’ 그리고 ‘영상메시지카드 출시 후 매출이 300% 이상 급상승하고 있어 영상메시지카드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라고 전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급상승 차트는 동일한 시간에 가장 많은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앱 차트로, 현재 포레스팅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소셜미디어 부분에서 급상승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밴드, 페이스북 메신저의 뒤를 이어 인기 소셜 네트워킹 카테고리에서 5위를 기록하고 있다. 

SNS 유저에게 매주 보상을 제공하는 소셜미디어 포레스팅(FORESTING)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