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6:55 (목)
위례 네일 ‘골든네일’, 회원권 등록 시 금액별로 ‘스페셜 S.V’ 제공
상태바
위례 네일 ‘골든네일’, 회원권 등록 시 금액별로 ‘스페셜 S.V’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골든네일
사진제공 : 골든네일

위례 네일 샵 ‘골든네일’에서는 멤버십 재등록 고객이 많아, 기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손톱 위 ‘작은 패션’이라고 여겨질 정도로 계절에 맞추거나 트렌드를 따라 감각적인 네일 아트를 선보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방송, 화보 촬영용으로만 작업이 되는 게 아닌,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마찬가지다. 

이는 속눈썹, 립, 아이, 페이스 등의 메이크업보단 실패에 대한 확률도 낮은 동시에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이러한 가운데, 위례 네일 골든네일의 회원권 할인 소식은 새로운 변신을 꾀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돼준다.

이번 위례네일샵 이벤트는 위례 네일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금액대별로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서비스 혜택으로는 발 각질 관리, 3가지 컬러 추가, 2가지 포인트아트다.

게다가 최저 24만 원 권부터 최대 70만 원권으로 폭넓게 구성하고 있고, 정상가보다 저렴한 금액대로 선택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특히, 인체에 무해한 성분의 발색력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개인의 손톱 상태뿐만 아니라 어울리는 디자인까지 상세하게 살핀 후에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한편, 골든네일은 위례 속눈썹 샵도 함께 운영 중이기에, 베이직부터 프리미엄 관리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1회 관리에만 그치지 않고, 2주 이내에 수정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리터치 프로그램도 저렴하게 운영 중이다.

위례 속눈썹 관계자는 “네일과 속눈썹 두 가지 모두 자신 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기 때문에, 원하는 색상, 디자인 등을 확실하게 점검하기 때문이다. 속눈썹과 네일 모두 일상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불편함을 느껴서는 안 된다. 이를 위해서 꼼꼼하게 불편한 점을 관리 중간중간 체크하면서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