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10 (토)
네오플램 스팀다리미, 자취생들 필수품으로 입소문만으로 대박난 아이템… “4차 예약주문 할인”
상태바
네오플램 스팀다리미, 자취생들 필수품으로 입소문만으로 대박난 아이템… “4차 예약주문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 공간을 차지 않으면서도 필요한 기능만을 담은 소형가전이 자취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소형 냉장고, 전기히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소형가전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수요를 보이는 것은 바로 스팀다리미다. 협소한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한 핸디스팀다리미는 어느새 자취생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가운데, 트랜드라이프에서 입소문만으로 대박난 ‘네오플램 스팀다리미’ 4차 예약주문 기간한정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40% 할인 혜택을 부여하며 1만원 상당의 전용 보관 파우치와 12,000원 상당의 다양한 다리미 액세서리를 무료 증정한다.

 

네오플램 스팀다리미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디스팀다리미다. 퀵 스타트 방식을 도입해 다림질에 최적화된 온도 100도까지 도달하는데 단 20초밖에 걸리지 않으며 구김, 살균, 탈취 등 여러 가지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이나 자취생, 신혼부부들에게 적합하다.

 

귀여운 고양이 디자인이 새겨진 스테인리스 열판은 열 전도율 상향과 심미성을 모두 확보했다. 1500W 강력 파워 스팀 기능을 탑재, 풍부한 파워 스팀이 섬유를 보호하면서 섬유에 새겨진 주름을 깔끔하게 다림질한다.

 

핸디형 스팀다리미 네오플램 스팀다리미는 초경량 990g으로 설계돼 장시간 사용에도 신체적 부담이 적으며 원하는 방향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95ml 용량의 분리형 물통 탑재로 물 보충이 편리하고 3단계 조절 기능으로 사용 환경과 원단에 따른 조절이 용이하며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다.

 

먼지제거 브러쉬, 주름집게 클립, 쿠션 클립 등 다양한 액세서리 구성으로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해 자취방은 물론 일반 가정집, 여행, 출장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 가능하며 전기용품안전인증 KC인증, 전자파 적합등록 100% 완료로 신뢰도가 높다.

 

트랜드라이프 관계자는 “스팀다리미를 사용하고 싶지만 협소한 장소와 번거로운 과정으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다면 편의성을 극대화한 네오플램 스팀다리미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며,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구매 후 불만족 시 7일 이내 환불을 보장하고 1년 무상 A/S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트랜드라이프에서는 4차 예약주문 기간한정 이벤트와 함께 구매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포토구매평 작성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100% 지급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를 무료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트랜드라이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