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5 (금)
신개념 젤네일 선보인 에스엠에코랩, 프로색감 살린 ‘아이빛 10ml 젤칼라’ 출시
상태바
신개념 젤네일 선보인 에스엠에코랩, 프로색감 살린 ‘아이빛 10ml 젤칼라’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젤과 탑젤 없이 컬러젤만으로 네일 스타일을 완성하는 신개념 원스텝 컬러젤을 내놓았던  ㈜에스엠에코랩이 아이빛(ivit) 젤칼라 10ml를 출시했다.

국내 네일산업은 네일샵 등에서 사용하는 프로시장과 셀프네일(리테일) 시장이 분리돼 있다. 아이빛 10ml 젤칼라는 프로시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색감과 동일한 칼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격의 거품을 빼 가성비를 높였으며, 품질 또한 아이빛 이념을 강조해(ivit : I am very important ‘나는 매우 중요해’) 소확행에 충실하게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제품의 퀄러티는 높이면서도 가성비 또한 최대치로 끌어올려 소비자에게 보다 쉽게 다가가고자 함이 이번에 출시된 아이빛(ivit) 젤칼라의 브랜드 철학이다.

에스엠에코랩 이미란 대표는 “에스엠에코랩은 찾는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매년 100%의 성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동남아를 시작으로 세계 온라인 시장으로 진출해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속에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빛(ivit) 젤칼를 출시한 에스엠에코랩은 라비 원스텝 컬러젤 외, 에코랩, UV LED 컬러젤, 전문가용 컬러젤 등 100여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합리적 가격과 높은 품질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소비자들은 색감과 향, 내구성, 다양한 구성 등에 후한 점수를 주며 재구매 의사 등을 후기로 남기는 등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는 평을 남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