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45 (수)
더 짠내투어 100회 특집에서 찾아간 베트남 냐짱, 달랏 여행 전문여행사 ‘베나자’ 커뮤니티 화제..
상태바
더 짠내투어 100회 특집에서 찾아간 베트남 냐짱, 달랏 여행 전문여행사 ‘베나자’ 커뮤니티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짠내투어에서 100회 특집으로 찾아간 베트남 냐짱, 달랏 여행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여행사 ‘베나자’가 호텔, 리조트, 맛집, 투어, 픽업, 쇼핑 등을 모두 책임지고 있어 화제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관광지를 찾아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휴양지로 다낭에 이어 베트남 냐짱, 달랏이 자유여행 코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휴양과 관광을 위한 최적의 기후와 6㎞에 이르는 길고 완만한 해변이 있어 가족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는 베트남 나짱, 달랏 여행은 항공사들이 앞다퉈 직항편을 띄우고 있는 등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베트남 냐짱, 달랏은 여러 종류의 해양 스포츠는 물론, 호텔. 리조트. 맛집. 투어. 픽업. 쇼핑 등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휴양지이기도 하다. 이곳에서는 스노쿨링, 스킨스쿠버,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페러세일링 등 해양 레저 문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한국인 대표와 한국인 직원&베트남 직원으로 구성되어 베트남에 직접 상주하는 정식 등록 허가 업체인 ‘베나자’는 베트남 현지에 본사를 두고 한국 정신 사업자 등록증과 베트남 현지 법인 사업자를 갖추고 있어 현지 의료진과 의사소통이 어려운 관광객들을 위해 통역 서비스를 무료로 도와주고 여권 분실 시에도 신고부터 재발급까지의 과정을 무료로 도와준다.

이처럼 베트남 나짱, 달랏 여행 전문 여행사 '베나자'는 베트남 여행 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돌발상황의 해결을 책임지며 베트남 냐짱, 달랏 여행객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

특히 현지에 전용 차량을 보유하고 있어 호텔, 투어, 픽업 & 샌딩은 물론 각종 돌발상황에도 손쉽게 대처하고 있다. 여기에 세금 봉사료, 조식, 룸타입, 엑스트라 베드 등 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옵션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여행 20~30일 전에는 예약금을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해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 밖에도 시내버스 셔틀을 운행하고 있어 베트남 냐짱, 달랏 시내를 보다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현지 맛집의 할인 쿠폰을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현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실제로 ‘베나자’와 제휴된 곳만 50곳이 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집을 찾아다닐 수 있고 최근에는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방송 협찬을 진행하는 등 우수한 서비스를 검증받고 있다.

베트남 나짱, 달랏 여행 전문 여행사 ‘베나자’ 관계자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베나자와 함께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베트남 달랏, 냐짱 여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베나자’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