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00 (금)
시즌원PC방, 피시방창업 꾸준한 만석으로 확장공사 진행
상태바
시즌원PC방, 피시방창업 꾸준한 만석으로 확장공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2: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 피씨방 시즌원PC방은 경기 ㅇㅇ점 106대 기준 4700만원 이라는 역대 최고 매출을 선보이며 유망한 무인 소자본 PC방창업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더해 해당 지점은 꾸준히 만석을 달성하는 중이며, 연이은 만석으로 자리가 부족해 돌아가는 손님들을 위해서 PC 42대를 더 추가로 확장공사를 진행하였다. 

높은 수익성피시방사업 예비 창업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시즌원PC방이 경기불황 속에서도 눈에 띄는 성장을 보이는 이유를 아래와 같이 분석해보았다.

시즌원 PC방은 다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PC방창업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높은 고객 만족을 이루고 있다. 오픈 첫 달에 역대 최고 매출을 보인 본점의 경우에도 연이은 만석 달성은 고객만족도를 보여주는 가장 큰 예이다. 시즌원 PC방은 명실상부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예비 창업자가 창업을 시작하기 전 가장 부담이 되는 부분이 바로 ‘피씨방창업비용’이다. 피씨방 창업비용은 평균 1억 원 후반에서 2억 원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하지만 시즌원PC방은 별도의 인테리어 업체의 운영하여 중간 유통단계를 줄여 거품 뺀 창업비용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최근 높은 인건비가 화두가 되며 무인 창업아이템이 각광받고 있지만, 수익이 한정적이라는 점이 단점으로 손꼽힌다. 

반면에 시즌원피시방은 간편한 운영 시스템과 높은 수익성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창업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은다. 피시방 창업의 성공 첫걸음인 상권분석의 경우 지리적 변수, 심리적 변수, 행동 변수, 인구동태변수를 파악한 뒤 가동률, 경쟁수준, 사양, 소비수요 등을 분석해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상권개발팀이 S급으로 분류되는 점포를 선점해 최적의 위치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다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과 점주의 편안한 동선을 고려해 pc방인테리어를 시공을 하고 있으며 시즌원PC방의 파격적인 창업 혜택에 무인 소자본 PC방창업, 소액창업아이템, 소자본창업아이템을 찾는 이들의 문의가 쇄도한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