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0 (금)
블루래빗, 제1회 베페마켓 in 수원 참가
상태바
블루래빗, 제1회 베페마켓 in 수원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루래빗 사은품 이벤트(좌), 블루래빗 IQ BABY(우) / 출처=블루래빗

블루래빗이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4일간 수원컨벤션센터(SSC)에서 개최되는 제1회 베페마켓 in 수원에 참가한다.

블루래빗은 베페마켓에서 인기만점 필수 육아 아이템으로 두뇌와 신체를 고루 발달시키는 멀티 자극 프로그램인 IQ 베이비를 주력 제품으로 홍보한다. IQ 베이비는 발달 단계에 맞추어 5단계로 나뉘어져 체계적으로 구성된 여러 도서와 완구 구성을 통해 신체 발달, 사회성 발달, 인지력 및 언어력 발달 등 아이의 모든 영역이 골고루 자랄 수 있게 돕는다.

디즈니, 무민 등 세계적이고 친근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세계 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인 스테피 브로콜리, 마리 파뤼, 소피 비어, 아너 파시어 등 다수의 아티스트가 참여하였다.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이벤트도 열린다. 블루래빗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스티커로 배우자, 원목 퍼즐, 공룡 피규어, 토끼 인형, 대형 토끼 가방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블루래빗이 참가하는 이번 베페마켓 in 수원은 ‘엄마를 위한, 아빠를 위한, 아이를 위한, 우리 집을 위한’ 행사를 주제로, 경기도에 거주하는 베페 회원과 신혼부부가 좀 더 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수원에서 개최된다. 국내외 250개 사가 참여하는 규모의 박람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