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8 01:10 (목)
베페마켓 in 수원, ‘엄마들의 축제’ 무료 현장 이벤트 베페 카니발 공개
상태바
베페마켓 in 수원, ‘엄마들의 축제’ 무료 현장 이벤트 베페 카니발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2: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페가 주최하는 신개념 육아박람회 ‘베페마켓 in 수원(이하 베페마켓)’이 새로운 이벤트를 공개했다. 현장에 참여하는 많은 육아맘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엄마들의 축제’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무료 현장 이벤트다.

첫 번째 이벤트는 ‘뚝딱 장난감 수리 연구소’다. 아기모빌, 자동차, 소리나는 장난감 등의 고장난 장난감을 가져가면 무료로 수리해주는 이벤트이다. 단 전용 부품이 파손되거나, 봉제인형, 물놀이용품, 변신로봇, 에듀테이블, 완전히 파손되어 버린 장난감의 경우에는 수리가 불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베페마켓 전시장 내의 이벤트 존을 찾아가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목, 금요일 평일동안 운영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다채로운 흥밋거리가 모인 행사들이다. 사주와 이름을 보고 사주풀이를 해주고, 아이의 이름도 지어주는 베페카니발 작명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베페카니발 타로카드점, 아이에게 해주고 싶었던 말이나 가훈을 멋진 글씨로 써주는 베페카니발 캘리그라피, 우리 아이를 똑 닮은 캐리커쳐를 그릴 수 있는 베페카니발 캐리커쳐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베페마켓에 참여하는 참관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하고 싶다면 베페마켓 전시장 내의 이벤트 존을 찾아가면 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베페마켓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고, 해당 이벤트를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에 베페마켓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베페마켓 관계자는 “다양한 육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의 성격은 물론, 트렌디한 리빙/라이프 스타일의 품목들도 선보이는 플리마켓의 성격도 보여주는 다채로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즐거운 추억들을 많이 남길 수 있도록 축제 분위기의 부대행사들을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이벤트들이 진행되는 ‘베페마켓 in 수원’은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4일간 수원컨벤션센터(SSC)에서 열리는 행사로,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를 정기적으로 주최해온 ㈜베페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육아박람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