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15 (목)
줄눈시공 전문업체 한스클린, 누적 예약자 수 40만 명 돌파
상태바
줄눈시공 전문업체 한스클린, 누적 예약자 수 40만 명 돌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건축 시 사용되는 줄눈은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일까? 아니다. 건축사에서 사용하는 백시멘트 줄눈은 다골성 표면으로 오염이 쉽게 흡수되고 반대로 오염을 제거하는 것은 어렵다.

내습성이 떨어져 쉽게 갈라지고 부서지기 때문에 분진 발생과 세균 번식 또한 빈번하게 일어난다는 것 또한 문제점이다. 이 때 발생한 백시멘트 분진은 호흡기를 통해 인체로 흡수됐을 때 호흡기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이 별도로 줄눈시공을 받아야 하는 이유라고 볼 수 있는데, 현재 국내에서 유일한 줄눈시공 특허 기술 보유로 주목받고 있는 업체가 있다.

국가공인 기관 특허청에서 인정받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한스클린은 줄눈시공만이 아니라 탄성코트, 마루코팅, 싱크대연마 등의 다양한 전문시공 분야를 아우르고 있는 국내 유일 업체이다.

48가지의 색상 중에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면 된다는 점과, 모든 청소용역 업체 중에서 가장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스클린은 ‘광고비에 투자하는 것을 줄이고 기술 개발과 비용 절감에 투자한다,’는 정직한 기업으로서 성공하는 것의 좋은 표본이라고 볼 수 있다. 업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사실 중 하나는 예약 고객의 수가 400,000명을 돌파했다는 것이다.

청소업체 중에서도 이례적인 성과이며, 이처럼 많은 고객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하청 업체 운영 없이 직영팀이 직접 고객의 집으로 찾아가는 운영 방식과 청소 서비스 기준 서울부터 경기도, 인천, 대구, 부산까지 이르는 넓은 서비스 지역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독일의 ISO 인증을 획득했으며, 연구개발 전담 부서를 운영하는 것으로 제품 성능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있다.

줄눈시공만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서비스는 탄성코트이다. 겨울철 베란다 또는 다목적실과 외부의 온도차가 급격하게 벌어지면서 생기는 결로현상, 곰팡이는 실내 공기를 오염시키고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겨울이 되기 전 시공하는 경우가 많다.

탄성코트는 업체의 직원 능력과 기술력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지는 경향이 다분하다. 그리하여 한스클린에서는 자체적인 아카데미 운영에 전폭적인 투자를 하는 것으로 직원들의 실력과 서비스 정신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결로방지, 곰팡이방지, 세라믹탄성의 하자 발생 가능성을 고려해 A/S 전담팀을 운영 중에 있다.

선택할 수 있는 탄성코트의 종류는 총 2가지로, 고객마다 예산과 필요한 기능에 따라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인덕원푸르지오엘센트로, 광명역유플래닛데시앙 등의 신축 아파트 단지에서도 단기 집중적인 주문이 발생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