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5 (토)
아이웹의 홈페이지빌더Ver3.0 블록시스템, 다양한 무료홈페이지 스킨으로 초보자도 쉽게 홈페이지 적용 가능해
상태바
아이웹의 홈페이지빌더Ver3.0 블록시스템, 다양한 무료홈페이지 스킨으로 초보자도 쉽게 홈페이지 적용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기업, 소상공인 등을 대상으로 한 홈페이지제작 전문기업 ㈜아이웹의 사내 기업부설 연구소에서 홈페이지빌더인 아이웹빌더 Ver3.0 블록시스템을 개발 후 서비스한다고 발표했다.  이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아이웹빌더 Ver3.0을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구성해볼 수 있다.

홈페이지빌더인 아이웹빌더Ver3.0은 모바일 기능이 강화된 홈페이지빌더 서비스로 초보자도 클릭만으로 쉽게 3,000개 이상의 만들어진 무료홈페이지 스킨을 이용하여 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고 수정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자들도 무료로 변경이 가능하여 관심 있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아이웹은 LGU+공식 협력업체로 알려져 있고 현재 누적 기업 15,000개 이상의 기업과 거래를 지속하고 있는 업체이다. 또한, 아이웹의 홈페이지마법사와 그룹웨어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인증을 취득하기도 한 바 있고 많은 기업과의 거래 경험을 토대로 한 마케팅 지원도 뛰어나 많은 중소기업, 개인사업자 등 다양한 업체와 꾸준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홈페이지마법사와 그룹웨어 등의 서비스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아이웹은 스타트업 기업과 중소기업을 주 타깃으로 한 아이웹빌더Ver3.0 서비스는 홈페이지제작 이외에도 모바일웹, 마케팅지원을 모두 제공한다. 또한 월 7,000원이란 저렴한 서비스로 이용가능한 아이웹빌더Ver3.0은 저렴한 가격에도 뛰어난 퀄리티를 보여줘 기존에 거래를 진행했던 기업과 신규 업체를 포함 15,000개 이상의 고객이 사용 중이라고 전했다.

아이웹의 관계자는 “홈페이지 제작 시 필요한 인력을 투입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하지 않아 무료로 사용 가능하고 코딩이 필요 없기 때문에 누구나 자신만의 다양한 업종의 홈페이지를 제작 가능하다.”고 전하며 이벤트 기간 중 중소기업에 꼭 필요한 그룹웨어를 가입홈페이지에 모두 내장하여 회사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료 홈페이지 스킨을 이용한 무료형 홈페이지제작과 마케팅 지원, 부가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제작전문 아이웹(i-web)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