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6:05 (목)
추운겨울 난방비 절약 가능한 가정용 솔라스 전기히터 인기
상태바
추운겨울 난방비 절약 가능한 가정용 솔라스 전기히터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점 쌀쌀한 바람이 불고 기온이 낮아지면서 올해 겨울 한파를 대비하기 위해서 난방 제품의 판매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보일러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난방비에 대한 부담을 느끼기 때문에 쉽게 보일러를 가동하지 못한다. 그렇기 때문에 난방비를 조금 더 절약하고 따뜻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가정용 보조 난방 용품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난방비를 절약하기 위해 보조 난방기능을 갖춘 전기히터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추세이다. 

올바른 가정용 난방용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공기를 태우는 것이 아니라 공기를 적정한 온도로 데워주는 난방용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일반 온풍기의 경우 공기를 태우는 원리로 작동하기 때문에 공기가 쉽게 건조해지고 오염될 가능성이 있으며 일반 히터의 경우 빛의 파장으로 열을 전달하기 때문에 주변 일부분만 온도가 상승하기 때문에 온도 유지에 어려움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난방용품 구매 시 신중하고 꼼꼼한 선택으로 높은 온도를 유지할 수 있으면서 안전한 난방용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낮은 전력에서 높은 열효율을 발생시켜 전기세 부담이 적은지 꼼꼼히 확인해 봐야한다.

안전하면서 절약적이고 실용적인 난방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현명한습관에서 판매하고 있는 솔라스전기히터는 4차 완판이라는 대박행진을 보여주고 있다. 그 이유는 솔라스전기히터의 경우 천연운모석(MICA)을 사용하여 고온에서 높은 열효율을 보여 전기량 대비 높은 온도에서 안전하게 작동되며, 기존 난방기와는 다르게 자연대류 방식으로써 고온에서 장시간 사용해도 건조하지 않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운모석은 섭씨 600도까지 견딜 수 있고, 열전도율이 뛰어나 짧은 시간에도 공기를 따뜻하게 데워주며 고온에서 뛰어난 성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많은 산업재료로도 활용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하면서도 실용적인 전기히터로써 많은 가정 보조 난방용품으로 솔라스전기히터를 찾고 있는 것이다.

또한 솔라스전기히터는 습기나 물이 튀어도 방수가 가능한 IPX 생활방수 4등급으로 욕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원룸난방기, 사무실, 카페매장, 경비초소, 학원, 작은 방 등에 추천하고 있으며,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보일러와 함께 사용 후 적정 실내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가동하거나, 벽걸이 히터로 사용, 원룸 난방기, 추운 겨울 욕실 난방기로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솔라스전기히터 관계자는 “가정용 미국 난방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단순히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끝까지 책임지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했으며,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4차 수량 완판으로 기간한정 파격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월11일부터 솔라드전기히터 40%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 포토구매평 작성시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 및 추첨을 통해 마그마 발열조끼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솔라스전기히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현명한습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및 안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