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25 (금)
동대문커튼 집사랑커텐, 한파대비 린넨암막 및 블라인드 최대 20% 할인 중
상태바
동대문커튼 집사랑커텐, 한파대비 린넨암막 및 블라인드 최대 20% 할인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8: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날씨가 추워지면서 동대문커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커튼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인테리어 변화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외풍이 강한 장소에서는 실내 온도를 적절히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한 커튼을 찾으면서, 동대문블라인드 전문 매장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가 어려운 맞벌이 부부는 원단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없어 마음에 드는 커튼 설치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 때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전문가 방문 상담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동대문커텐 전문가가 직접 커튼 설치 장소를 방문해 장소에 어울리는 원단을 추천해줄 뿐만 아니라 치수 등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동대문블라인드 및 커튼 전문 집사랑커텐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부부를 위한 전문상담사가 무료로 방문 상담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파 대비를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린넨암막과 블라인드를 최대 20%할인하는 이벤트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업체 측에 따르면 방문 상담 서비스는 서울, 인천을 비롯해 경기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전문가를 통해 무료로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집사랑커텐은 동대문에서도 전문적이고 친절한 상담을 통해 꾸준한 단골 손님을 유지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진 커튼 및 블라인드 전문 매장이다. 여기에 고객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커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원단을 제작하는 직기공장을 운영 중에 있다고 알려졌다. 집사랑커튼은 허니콤, 전동, 암막, 알루미늄 등의 다양한 블라인드 제품 설치 외에도 국내외 원단을 두루 다루고 있어 아파트나 빌라, 병원 등 장소에 맞는 제품 설치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br>

업체 관계자는 “겨울이 시작되면서 외풍을 막아줄 커튼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매장 직접 방문이 힘든 분들의 경우 전문가 방문 상담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다”며 “현재 집사랑커튼은 해당 서비스 외에도 이사를 가시는 분들을 위한 길이 수선 등의 각종 AS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