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8 19:50 (월)
중국국제학교, 증국대학교 입학정보를 한자리에서, THE중국유학박람회 11월 23일(토)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상태바
중국국제학교, 증국대학교 입학정보를 한자리에서, THE중국유학박람회 11월 23일(토)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유학 전문유학원 더유학은 THE 중국유학박람회를 11월 23일(토)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박람회 시간은 오후 12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중국대학교 진학을 위한 중국조기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들과 수능이후로 내신 및 수능 성적에 만족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중국유학을 알아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중국대학교는 홍콩중문대(심천캠퍼스), 소주 바텔 호텔학교(VATEL), 북경외대, 동북재경대, 시안 리버풀대학교가 참가한다. 참가하는 중국대학교는 중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로 수업하는 전공을 제공하는 곳들로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에 습득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박람회 기간에 진행되는 설명회는 1부(12시) '중국유학 교육의 브랜드' 북경고려교육, 2부(12시 45분) 2020년 '중국명문대 입시전략' 상해청솔학원, 3부(13시30분) '성공적인 대학진학을 위한 준비' 북경청산차이나의 입시학원 대표가 직접 진행한다. 오랜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2020년 중국대학 입시전망과 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어서 중국대학 진학을 준비 중인 학생이라면 참석하는 것이 좋다. 동시에 박람회장 내에서 개별적으로 1:1 입학상담이 가능하므로 최신 입학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중국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초, 중, 고등학생을 위해 북경 세인트폴 국제학교, 상해 SGIS 국제학교, 상해 SFLS 국제학교, 항주 롱화이 국제학교, 닝보 화마오국제학교가 참가한다. 참가하는 중국국제학교들은 미국교과과정, 국제커리큘럼 IB과정, 캠브리지(IGCSE, A level)과정, 중국교과과정, 중국 명문대 입시반 등 특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중국어뿐만 아니라 영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국제학교들이다.

박람회혜택은 중국왕복항공권, 중국어학원 수강권, 국제학교 입학료 할인권, 유학원수수료 50% 할인이 제공된다.

박람회 사전 신청시 참가비는 무료이며, "중국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