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15 (토)
잠실새내 석촌 필라테스 ‘워너핏 스튜디오’, 필라테스와 PT의 콜라보!
상태바
잠실새내 석촌 필라테스 ‘워너핏 스튜디오’, 필라테스와 PT의 콜라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라테스는 체형을 유지하고 몸의 근육을 이완하는 효과가 뛰어나며 PT는 유산소 운동과 근육을 만드는 데 탁월하다. 최근 이 두 가지 운동의 장점을 한 번에 체득할 수 있는 콜라보 스튜디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잠실새내 필라테스 전문 ‘워너핏 스튜디오’가 그곳이다. 회원들의 명품 바디를 만들기 위해 필라테스, PT를 각각 제공하고 있는 워너핏 스튜디오는 가족 같은 분위기와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잠실 지역에서 잘 알려진 스튜디오다.

(사진. 실제 소규모로 진행되는  PT수업의 모습)
워너핏 스튜디오의 특별한 점은 필라테스와 PT 강사들 모두가 전, 현 운동선수 출신이라는 점이다. 축구에서부터 무용, 발레에 이르기까지 프로선수로 활동했던 체육인들이 직접 강사직을 맡았다. 

어렸을 적부터 운동을 직접 ‘경험’해 온 노하우에 따라 수업은 기본적으로 재미와 효과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운동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히 유지하는 힘이다. 따라서 힘든 운동일지라도 재미가 출중해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이 있으며, 건강을 우선시하여 탄력적인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있다.

수업은 기본적으로 1대 1 필라테스, 2대 1 필라테스, 그룹 필라테스 및 1대 1 PT, 듀엣 피티로 구성된다. 두 가지를 동시에 진행할 경우 체지방을 없애고 근력을 확충하며 체형 교정, 몸매 교정 등의 추가적인 효과도 기대 가능해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너핏 스튜디오의 한 관계자는 “친구, 지인과 함께 하는 플랭크 수를 대표와 대결하여 승리 시 1대 1 3회 무료, 그룹 5회 무료 혜택을 드리고 있으며 친구와 함께 등록할 경우 30% 할인 혜택, 수능 할인 50%, 학생 할인 30%, 효과 없으면 전액 환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