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00 (수)
우리아이 첫 침대, 아빠 엄마 마음을 사로잡은 견고한 아르떼하임 코코베베2
상태바
우리아이 첫 침대, 아빠 엄마 마음을 사로잡은 견고한 아르떼하임 코코베베2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급격한 계절의 변화로 집의 인테리어를 바꾸고자 하는 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트렌드는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로, 과한 인테리어 보다는 생활 패턴에 맞춘 깔끔한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형태이다.

특히, 어릴 적부터 아이의 미적 감각을 키워주고자 하는 부모들의 발길이 기능과 멋을 둘 다 잡은 브랜드로 몰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감각을 가진 아르떼하임의 신제품 '코코베베2'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르떼하임의 인기 요인으로는 타사대비 긴 A/S기간과 더불어 실용성과 멋 두 가지를 모두 잡은 디자인, 견고함과 안전함 등이 꼽히고 있다. 특히 신제품 코코베베2는 여러가지 색상으로 신혼집 인테리어에도 신경 쓰는 부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도, 1:1 맞춤제작과 자체공장 시스템을 통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또, 코코베베2의 독특한 점은 안전가드의 좌우이동 및 탈거가 가능하여 아이가 성장함에 있어 키즈 침대로 사용할 수도 있고 두 개를 붙여 패밀리 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아르떼하임 코코베베2는 관심에 힘입어 현재 온라인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며,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