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50 (금)
입시전문 교육 기관 에듀플렉스 온라인 입시설명회 ‘2020학년도 수능분석 & 학습로드맵’ 개최
상태바
입시전문 교육 기관 에듀플렉스 온라인 입시설명회 ‘2020학년도 수능분석 & 학습로드맵’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은 대학수학능력평가가 치러지고, 여느때보다 입시 정보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시기이다. 자기주도학습 전문 기업 에듀플렉스에서는 오는 11월 19일(화) 오후 7시 30분부터 전국 학부모를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입시 설명회는 “2020학년도 수능 분석 & 학습로드맵” 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전문가인 에듀플렉스 진학 입시연구소의 이승혁 소장이 직접 강연을 진행한다. 20년 이상의 경력으로 많은 성공사례의 중심에 있는 입시전문가 이승혁 소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선 만큼 학부모들에게 14일 치러지는 2020학년도 수능을 빠르게 분석하고, 복잡한 대입제도를 바탕으로 학습 로드맵과 입시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에듀플렉스 관계자는 “입시를 위한 학습 로드맵은 장기계획과 단기계획을 동시에 수립할 때 시너지 효과가 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설명회는 본격적인 수험생활을 시작하는 예비고3은 물론, 변화하는 입시의 흐름과 방향을 통해 3년의 장기 포트폴리오가 필요한 중학교 학부모님까지 장단기 입시로드맵을 구체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에듀플렉스 내부 학부모는 지점을 통해, 외부 학부모는 카카오톡 에듀플렉스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학부모들이 직접 사전에 남긴 입시 고민을 이승혁 소장이 구체적인 사례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해결해 주는 등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에듀플렉스는 자기주도학습법과 동기부여 상담뿐 아니라, 학생부 종합 전형에 따른 맞춤 입시전략과 시기별 입시전략 상담을 통해 전국 지점에서 수많은 입시 성공사례를 만들어 왔다. 또한, 12월 30일부터 2월까지 전국 140여개 에듀플렉스에서는 8주 프로그램을 통해 성적상승을 위한 최고의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는 “에듀플렉스 윈터스쿨”이 개강한다. 

에듀플렉스 관계자는 매년 11월과 12월엔 에듀플렉스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수강하기 위한 문의가 많아지며, 입시 정보 바탕으로 체계적인 겨울방학을 보내기를 원하는 학부모님이 많다고 한다. 따라서 이번 설명회는 평소 예듀플렉스에 관심었던 외부 학부모뿐 아니라 겨울방학 학습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자하는 내부 학부모님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