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15 (토)
디아나 기구필라테스&플라잉요가 능동 군자점, 오픈 이벤트
상태바
디아나 기구필라테스&플라잉요가 능동 군자점, 오픈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나 기구필라테스&플라잉요가 군자점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한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려는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오픈기념 이벤트를 통해 높은 퀄리티의 클래스를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워밍업을 위해 활용되는 유산소운동기구인 런닝머신과 싸이클 등의 무료 체험도 가능하다.

디아나 군자점은 새롭게 오픈한 광진구 능동의 기구필라테스&플라잉요가 스튜디오로, 위생과 청결에 큰 정성을 기울여 깔끔하면서도 산뜻한 내부가 특징이며, 지상최대 100평 규모로 뷰가 좋은 13층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건물이 높은 특징으로 인해 창문을 열어놓더라도 외부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디아나 기구필라테스&플라잉요가 군자점은 여성 전용 미니헬스장 컨셉으로 호텔급 샤워장과 넉넉한 주차시설을 완비하여 클래스에 참여하는 회원들은 물론 상담을 위해 방문한 이들도 아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몸매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구필라테스’와 ‘요가’, ‘플라잉요가’ 등의 수업을 한 곳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캐포머와 바렐 등 기구필라테스를 진행함에 있어 필요한 모든 기구를 구비해 체계적인 운동을 하는 데 손색이 없다.

디아나 군자점에서 이뤄지는 필라테스와 요가 프로그램은 근육 각 부위의 체계적인 케어를 통해 자세 교정과 체중 관리에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자연스러운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디아나 기구필라테스&플라잉요가 군자점 관계자는 "현재 계속적으로 진행 중인 오픈 할인 이벤트는 가성비 높은 클래스와 금액으로 몸매관리와 건강관리를 함께 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아나 기구필라테스는 수유점과 까치산점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업과 관련한 상세 문의는 해당 스튜디오 블로그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