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30 (금)
여성핸드메이드코트 쇼핑몰 ‘루어스룸’, 겨울아우터 2벌 이상 구입 시 특별 사은품 증정
상태바
여성핸드메이드코트 쇼핑몰 ‘루어스룸’, 겨울아우터 2벌 이상 구입 시 특별 사은품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핸드메이드코트 등 다양한 여성의류를 선보이는 쇼핑몰 ‘루어스룸’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어스룸은 겨울에 잘 어울리는 아우터를 선보이고 있으며 고품질의 원단이 활용된 핸드메이드코트 등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객 감사 이벤트에서는 겨울아우터 2벌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캐시미어 머플러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스토어팜을 찜하면 2000원권 상품권이 지급되며, 소식알림톡 이용 시 1000원권 상품권이 증정된다. 해당 상품권은 모두 5만원 이상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

 

루어스룸의 인기 아우터 제품인 카라넥 더블버튼 캐시미어 롱코트는 잘록하게 들어가는 허리 라인의 디테일이 돋보인다. 완벽한 보온성을 위해 호주산 메리노울 100% 원단을 사용하며, 살짝 여유 있는 듯하면서도 몸에 감기는 핏과 캐시미어 소재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여성핸드메이드코트 쇼핑몰 루어스룸은 계절감이 한껏 느껴지는 인기 핸드메이드코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숄카라 오버핏 코트, 노카라 가디건 코트, 체크 핸드메이드 코트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선보이며 이 모든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루어스룸 관계자는 “겨울이 기대되는 이유는 다양한 아우터로 자신만의 코디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루어스룸은 자체제작 여성핸드메이드코트를 선보여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시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겨울아우터와 잘 어울리는 머플러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루어스룸’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