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50 (토)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평일 고객 소파, 식탁 할인 특가 할인이벤트 화제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평일 고객 소파, 식탁 할인 특가 할인이벤트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남동가구단지 까사랑스에서 기능성패브릭쇼파, 통가죽쇼파, 아쿠아클린쇼파 등 다양한 쇼파들을 최신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입주민과 예비 신혼 부부에게 평일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까사랑스 디자인 가구는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등 그리고 수입매트리스코너를 만들어 예비신부가 한 장소에서 원스탑패키지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게 세트 별로 진열을 고객들이 편하게 가구를 볼 수있는 대형 쇼룸이다. 

특히 까사랑스 소파가 자랑하는 기능성패브릭 원단소파는 물로 지워지는 이지클린기능 그리고 세균서식이 안 되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소파를 구비하여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선호도가 높다.

관계자는 “이번 세일에서는 많은 입주예정 고객과 신혼부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까사랑스 디자인가구는 입주고객에게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어 인천이나 송도 신규 입주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까사랑스소파는 고객 취향에 맞게 모든 쇼파를 공급하고 있으며, 2층 전시장의 쇼파는 섹션별로 나누어져 있다. 젊은 이들이 선호하는 샤무드쇼파 등 그리고 기능성 패브릭쇼파들이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으며, 이태리통가죽으로 만들어진 쇼파들도 착한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다.

아쿠아클린소파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고르면 제작하여 배송하고 있다. 매장 내 원목식탁, 씰리, 비엠울트라, 슬럼버 등 수입 매트리스도 특가 세일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