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0 (금)
상위권 체육교육과 합격 강남 대치동 1타 강영철대표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시기"
상태바
상위권 체육교육과 합격 강남 대치동 1타 강영철대표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시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대가자 체대입시컨설팅 강영철대표는 “체대가자만의 상위권 대학 합격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눈높이에 맞춘 교육적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그에 맞게 운동역학과 생리학 관점으로 실기를 지도하여 학생들의 수준을 더욱 효율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라며 서울 상위권 최대합격자인 ‘체대가자 체대입시 학원 컨설팅’의 모습을 자신감을 밝혔다.

강 대표는 “수능이후 부족한 국어점수와 실수한 과목을 어떻게 실기로 카바하느냐는 종목 선택과 학교의 트렌드 읽기에 달려있다. 안되는 종목을 잘하게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잘하는 종목을 더 살려서 그 부분에서 점수를 더 얻어내는게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할 수없는 것은 과감하게 내려놓고 이것저것 다 건드는게 아니라 확률 높은 곳으로 몰아주면서 보험을 만들어 놓는게 올해 입시를 잘 마무리할 수 있는 방법“ 라고 한다.

강대표는 19년도에 만 서울대 2명, 연세대 2명, 고려대 2명, 성균관대 1명, 한양대 1명, 중앙대 1명, 숙명여대 2명, 건국대 6명을 합격시켜 그에 대한 뛰어난 지도력을 입증한다.

강대표의 실력은 이미 네이버, 유튜브 등 유명포탈뿐만 아니라 대치동 어머님들 사이에서 유명할정도라 이번 수능 이후 시즌특강은 예약을 하지 않으면 정원제한으로 받지 못할정도이다. 학원 앞에 아파트에 지방학생들 숙소를 운영하기 때문에 상위권대학 합격을 목표로 하는 지방학생들에게는 운동과 숙소를 해결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예약은 강남역 3번출구 앞에 있는 체대가자 강남교육원 대표번호를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