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10 (토)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전문직에 딱 맞춰진 매칭 프로그램 진행하며 성혼 이끌어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전문직에 딱 맞춰진 매칭 프로그램 진행하며 성혼 이끌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대표 김옥근)에서 전문직 성혼에 최적화 된 매칭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실시하며 회원들의 성혼을 이끌고 있다.

엔노블은 ‘전문직, 엘리트, 노블레스를 위한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를 모토로 내세우고 있으며, 현재 가장 많은 엘리트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이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전문직 종사자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서비스를 살펴보면, 업무 특성상 바쁜 일정을 고려하여 계약된 횟수가 모두 종료된 이후에도 서비스 미팅을 주선하고 있으며 ‘성혼주의’를 도입하여 정해진 기간 동안 횟수에 관계없이 성혼할 때까지 만남 주선을 제공한다.

또한 2명의 커플매니저가 각각 미팅과 매칭을 관리하게 되며 VVIP 전담팀과 담당매니저만이 회원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하는 등 보안에도 철저한 관리를 기하고 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 분류하는 전문직의 기준은 판검사 또는 변호사 등의 법조계 종사자, 의사 또는 약사 등의 의료계 종사자, 회계사, 변리사, 관세사 등과 행시 및 외시 출신 고위 공무원이 해당한다. 

이어서 중견 혹은 벤처기업의 CEO, 애널리스트와 펀드매니저 또는 채권·주식 세일즈 등 금융업 종사자가 해당하며 경영컨설턴트와 고소득 외국계 회사 임직원 등이 전문직으로 분류된다. 이외에도 연 수입 1억원 이상의 고소득자도 전문직 회원으로 구분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 외에 더 자세한 사항이나 엔노블 결혼정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