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3:20 (목)
일산가구단지 로시니 컴퍼니, 벨라침대를 비롯하여 신혼가구 최대 70%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로시니 컴퍼니, 벨라침대를 비롯하여 신혼가구 최대 70% 특가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가구단지 입구에 위치한 로시니컴퍼니가 라텍스 매트리스, 침대 전품목을 최대 7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시니컴퍼니는 직접 기획에서부터 제작, 판매까지하는 공장직영 매장으로 지난 5월 초에 고양가구3단지에 대형 매장을 오픈하여 매주 주말마다 품목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 벨라침대는 최근 트렌드인 기능성 소재인 워터클린으로 제작된 패브릭 침대로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서 관리가 편하며 최근 트렌드인 기능성 소재인 워터클린으로 제작된 패브릭 침대로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서 관리가 편하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벨라침대는 헤드를 포함한 프레임 전체가 패브릭소재로 쿠션감 있게 제작되어 실수로 부딪치거나 넘어져도 안전하며, 등쿠션이 별도로 필요없이 뒤로 기댔을 때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벨라 쇼파는 지난 5월에 종영한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우승한 송가인이 구매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행사기간 내에 구매시 110만원의 퀸 사이즈 침대를 약 70% 할인하여 3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직접 제조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맞춤제작까지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으로 신혼가구로, 반려동물이나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적합한 침대와 가죽소파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로시니컴퍼니는 약 500평의 대형 매장을 보유하여 침대 뿐 아니라, 매트리스, 이태리 통가죽 소파, 기능성 패브릭 쇼파, 아쿠아클린, 샤무드 등의 가구를 등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로시니컴퍼니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